Wednesday 3 August 2016

Forex_2_bar 반전






+

하나의 가장 강력한 촛대 반전 패턴은 내 의견으로는 페리 핀 바 촛대 반전 패턴 10 년 10 월 2010 올바르게 식별하고 다시 일관된 이익 시간과 시간을 생산할 예정 올바른 방법으로 거래하는 경우가있다 게시 됨. 이 각각의 단일 막대 반전 패턴이 제대로 관리 할 때 떨어져 생계를 만들기에 충분하다. 이 게시물에서 우리는 핀 바 무엇인지 살펴 보겠습니다. 큰 핀 바 취소 및 평균 반전 패턴의 차이. 핀 바 반전 패턴을 찾기 위해, 올바른 방법은 핀 바 거래를하는 경우, 가장 좋은 위치는 당신의 정지를 배치하고 마지막으로 핀 바 무역을하는 좋은 시간이있다. 어떤 핀 바 핀 바 것은 원통형의 몸체가 매우 작고, 매우 긴 윅을 갖는 원통형 패턴이다. 핀의 두 가지 유형이 낙관적 핀 바 비관적 핀 바이 바 있습니다. 강세 바 상단에 작은 몸으로 표현하고 아래의 긴 심지, 이 가격이 곰에 의해 아래로 판매하고 즉시 다시 불스에 의해 바로 구입되었음을 나타냅니다. 완벽한 세계에서 가까운 강세 패턴과 몸의 상단에 전혀 심지의 개방 이상입니다. 이것의 반대는 약세 패턴 마찬가지입니다. 나는이 완벽한 세계의 경우라고 주장하지만이 완벽한 패턴에 자신을 제한하는 경우 당신은 좋은 거래의 엄청 많이 놓치게 될 것입니다. 이 패턴은 여러 형태로 제공하고는 거래가 핀 바 및 비 거래 가능한 한 식별 무엇인지에 개인의 판단에 달려있다. 여기에 내가 허용과에서 무역을 시작하는 데 주저하지 않을 찾을 핀 바의 몇 가지 예입니다. 이 예는 모든 강세 핀 바는, 약세 반전 패턴이 정반대입니다 보여줍니다. 참고 : 나는 색상에 빨간색으로 색상과 약세 반전 패턴 파란색으로 강세 반전 패턴을 참조 할이 문서의 이익을 위해. 어떤 핀 바에서 나는 줄에 작은 몸을 찾고 찾기 위해, 작은 ㄱ 나는 몸의 세 배 길이 심지을 찾고 최소하지만, 더 나은에서 더 나은. 상기 몸체의 10 배의 길이가 훨씬 덜 한 것보다 훨씬 더 높은 가능성을 갖는다 심지 핀 바. 위치, 위치, 위치는 참으로 핀 바 촛대에 대한이 부동산입니다 같다. 나는 기사에서이 이후에 얻을 것이다하지만 반전 패턴 자체만큼이나 중요합니다. 그것은 그것이 가까운 과거 또는 긴 심지 맞은 편에 돌출 긴 심지가있는 경우 t이 위의 기준을 충족 아무튼 핀 바 반전이 아니다 때 심지가 주변 가격 행동에서 돌출하며, 이 다음 회전 상단을 더 형성 이 나타나면 스타일의 패턴과는 훨씬 덜 신뢰성이 어디 핀 바 촛대 이전 주요 스윙 최고 찾거나 낮은에게 지원의 모든 주요 레벨 스윙과 저항 피벗은 트렌드 라인 포인트에 유리한 위치보다 피보나치 레벨에서 라운드 숫자가 강한 합류 또는 여기에 위의 점의 많은 조합은 핀 바 촛대을 거래하는 하나의 방법이 내 의견에서 핀 바 반전을 거래하는 방법 플레이에서 핀 바의 몇 가지 예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항상 내가있다 바 닫으에 대한 스트레스는 항상 대기 않습니다. 바이 닫힌 후에 만​​ 다음은 핀 바이 제대로 형성되었음을 확신 할 수 있습니다. 바이 단지는 높은 확률의 위치에 형성하고있다 보장의 문제입니다 확인되면, 다음 아주 간단하게 자신의 위험 매개 변수를 사용하여 위치를 엽니 다. 고정] 바 촛대 손절매 배치를 거래하는 전체 방정식의 간단한 부분 인 경우 배치를 중지합니다. 내 의견에 핀 바 재생 복용 할 때 멈출 수있는 하나의 장소가 그 긴 심지의 극단적에, 나는 일반적으로 내 확산 플러스 오 주사위의 거리 놓습니다. 그 이유는, 그 가격 레벨은 이전의 주요 테스트를 다시 대해 매우 일반적이고, 매우 간단하다. 이것은 단지 우리가 우리의 거래를 복용하는 경우로 발생하고 밖으로 중지 한 다음 가서 당신의 이익 목표를 명중 참조하세요 볼 만 위치를 복용 한 후 더 나쁜 것은 없다. 이 핀 바 반전이 더 높은 확률 무역 수 있습니다 때 핀 바 시간이 있습니다로 돌아설 시간은 5 분, 15 분 예를 들어, 낮은 시간 프레임을 거래하는 경우, 이 정말에만 관련이 있나요, 30 분, 1 시간 시간 프레임. 이 시간은 그 이유가이 선수의 정도가 현재의 시장과는 다른 의견이있는 경우 시장에 들어오는 신선한 새로운 선수가, 이것의 총 효과들이 한 푼에 시장을 켤 수있을 때 이러한 배입니다 수 있습니다. 이들 핀 바 환입을 만들어 시장의 행동이 일종이다. 핀 바 촛대 반전 패턴이 매우 자주 발생하는 일뿐만 아니라 하나입니다 결론, 그것은 또한 외환 상인에 사용할 수있는 가장 강력한 반전 패턴 중 하나입니다. 이 패턴은 어떤 시간 프레임에서 거래 될 수 있으며, 가장 이전 지원 및 저항 또는 피벗 포인트 등 같은 주요 가격 행동 수준에서 거래되고있다. 확률이 더 높은 위치 더 나은 확률이 높을 핀 바 형성을 더. 만 최고의 위치에서 가장 적합한 핀 바을 가지고 보상은 스스로를 이야기합니다. 여기에서 핀 바 계획의 일부에 불과하는 경우 그래서, 당신이 지금 가지고있는 것은 외환 거래 시스템을위한 우수한 진입 전략이다. 당신은 여전히​​ 핀 바 돈 관리 전략, 핀 바 무역 경영 전략과 핀 바 출구 전략을 필요로이 시스템을 완료합니다. 당신이이 기준을 설립 한 후, 위로 할 테스트 위로 테스트 시스템을 당신이 수익성있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는 한 마지막 일이있다. 게시물 관련 : 나는 외환 촛대 반전 표시 줄에 대해 이야기 아래. 매일 차트의 수평지지 및 저항 영역에서 거래 할 때 내가 제일 좋아하는 무역 전략 중 하나는 내가 사용합니다. 종종 우리는 거래 범위는 주요 쌍과 시장 회전의 간단한 법칙을 다음에 개발을 참조하십시오, 우리는 반전 바 항목이 더 높은 저항과 거래 범위의 하부지지 지점에서 트리거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외환 비디오를 즐길 수 항상 간단 거래를 유지해야합니다. 이 비디오에서 우리는 매일 차트 외환 가격 행동 수평 수준과 가격 역전을 거래하는 방법을 비디오 시놉시스 외환 촛대 반전 바 트레이딩 전략을 찾고, 아무것도 안 일, 난 매일 시간을 보상하기 위해 3 일에 위험을 만든 방법에 대해 설명 프레임 무역. 이 비디오에서 깨끗한 차트, 아니 지표, 중요한 수평 수준에서 단지 가격 바. 가격 동작이 실제로 가격이나 썰물과 가격 자체의 흐름의 활동을 의미하는 가격의 촉진은 C에 b에 다음 ㄴ합니다. 사람들이 자신의 차트 위에 아무 것도 적용하는 간접 지체 데이터 인 것을 깨닫게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가격 만 매일 도표는 당신에게 당신이 매일 원료 가격 데이터 인 볼 필요가 모든 것을 보여주고, 당신에 대해 생각해야 모든 일반 바닐라 가격 행동이다. 매주의 시작 수준을 그리고 그들이 더 이상 유효 할 때까지 차트를 떠나지 않습니다. 비디오는 AUDUSD에 0.8120에서 가격 바 반전을 보여주고, 우리가이 키 수준의 거짓 휴식을 가지고, 비디오에서 긴 꼬리 촛불 핀 바 반전이 시장이 낮은 역 또는 적어도 통합 할 가능성이 우리에게 보여주고있다. 우리가 저항 점과 우리가이 비디오는 판매 신호의 합류라고 않았다 같은 가격 행동 판매 신호가있을 때, 신호의 합류는 우리가 어떤 거래를 입력하기 전에보고 싶은 것입니다. 내가 핀 바의 높은 위의 정지와 핀 바의 범위의 50 레벨에서 특정 핀 바 설정을 입력하기 때문에이 비디오에서 나는 높은 다음 바에서 거의 완벽 가득 받았습니다. 3 회 우리의 위험을 찾고, 우리의 위험이 70 그렇게 보상은 당신이 시장을 읽거나 경험과 스크린 시간 함께 제공 이러한 신호를 해석하는 방법 (210)이다이고, 가격 작업이 진행중인 작업, 당신은 적어도 10 ~ 20을 소비 할 필요가 분 하루는 매일 가까이 후 설정을 찾고. 당신은 t 노력없이 가격 행동 거래에서 좋은 얻을 원. 7 월 회원 증강 SPECIAL : 나일 풀러의 전문 무역 과정 매일 무역 셋업 뉴스 레터 수명 시간 액세스 꺼짐 (35)를 취득, 7 월 31 일을 끝 -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일 바, 뉴욕 가까운 기간에 매일 차트의 끝. 가이드로, 대부분의 공급자는 그들이 설정을 가지고 있다고해도 뉴욕 가까이하지 않습니다. TradeStation를가 benchmar 있지만 expspensive입니다. 내가 메타 트레이더를 사용 피드 다른 데이터를 제공하는 많은 공급자를 프로그래머, 그래서 그냥 차트는 metatader을 일단 확인하기 위해 나에게 차트 샘플을 보내, 내 것까지 일치 확인, 자르합니다. 더그 히스는 말한다 : 나는 당신의 도움을 다시 appear. Thanks 방법을 분별하고 실제 거래 비디오 방법 말하고 싶다. 더그 핀 바 형성은 시장에서 일정 수준이나 가격대가 거부되었음을 표시하는 가격 행동 반전 패턴이다. 핀 바 형성을 익숙하게되면, 이 패턴이 될 수 있습니다 얼마나 수익성이 어떤 가격 차트보고에서 알 수있다. s는 당신이 변화하는 시장 상황의 맥락에서 핀 바 전략을 활용할 수있는 방법을 핀 바 형성이 정확히 무엇을 통해 가자. 실제 핀 바 자체가 긴 상부 또는 하부와 바, 당신은 어떤 박탈 다운, 알몸 막대 차트 또는 촛대 차트에 핀 막대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가격 행동 깨끗한 표시와 전문 상인 사이에 가장 인기 차트이기 때문에 우리는 촛대 차트를 사용합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가격 행동의 더 나은 시각적 표현으로 간주되기 때문에 많은 상인은 표준 막대 차트를 통해 촛대 버전을 선호합니다. 고정] 바 형성의 특징은 핀 바는 긴 상부 또는 하부 꼬리가 있어야하고 그 거부 또는 수준의 거짓 휴식을 보여줍니다. 개방과 핀 바의 가까운 사이의 영역은이라고합니다. 닫기 오픈보다 낮은 때 닫기 오픈과 검은 색 또는 다른 어두운 색보다 높았다 때 일반적으로 흰색 또는 다른 밝은 색 채색된다. 오픈과 핀 바의 가까이 가까이 더 나은, 매우 가깝게 또는 (동일 가격) 동일해야합니다. 오픈과 핀 바의 가까이 더 나은 끝에 더 가까이, 막대의 한쪽 끝 근처에 있습니다. 핀 막대의 그림자 또는 꼬리가 주변 가격 바에서 (돌출)를 돌출 핀의 긴 꼬리는 더 바. 일반 당신이 핀 바 꼬리가 하나 / 세번째 총 핀 바 길이 이하이어야한다이 / 분 총 핀 바 길이 이상 핀 줄의 나머지 부분을 수보고 싶은 것입니다. 그것은 낮은 가격 또는 지원의 수준의 거부를 보여주기 때문에 꼬리 반대 끝 때때로 강세 핀 바 반전 설정에서 강세 반전 핀 바 형성이라고, 핀 바 꼬리가 아래로 가리 킵니다. 이 설정은 매우 자주 가격 상승으로 이어집니다. 더 높은 가격 또는 저항의 수준의 거부를 보여주기 때문에 약세 핀 바 반전 설정에서 약세 반전 핀 바 형성은, 핀 줄의 꼬리까지 지적한다. 이 설정은 매우 자주 가격의 하락으로 이어집니다. 액션의 핀 바 형성의 예는 다음 CAD / JPY의 일일 차트, 우리는 매우 잘 정의 된 매우 좋게 일을 한 다수의 핀 바 형성을 볼 수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의 방법에 모든 핀 바 있습니다. 핀 바의 모든 아래, 우리가 논의하는 것이 공통점을 가지고 당신은 당신이 당신이 바로 질문에 대답, 위의 표에있는 모든 핀 바 있음을 상기하면 무엇인지 추측 할 수있다. 다음 매일 USD / JPY의 차트에서 좋은 직장 우리는 심각한 이동 및 추세 반전의 결과 이​​상적인 핀 바 형성을 볼 수 있습니다. 때로는 포인트를 돌려 중요한 시장이 양식 같은 막대를 고정 우리는 아래를 참조처럼 매우 빠르게 경향을 변경합니다. 아래 차트의 예는 가끔 여기라는 다수의 수익성 핀 바 설정을 형성 추세 시장의 예이다. GBP / JPY의 다음 매일 차트는 지배적 인 추세로 촬영 한 핀 바는 매우 정확이 될 수 있음을 보여준다. 먼 추세가 우리가 그 아래의 강세 핀 바에서로 구입하는 다수의 높은 확률의 기회를 맞이하였고, 진행로서 다음 상승 추세의 시작과 표시 차트의 왼쪽에있는 두 개의 핀 막대를 참고로 인라인했다 상승 경향. 어떻게 핀 바 형성이 반전 설정 인 핀 바 형성을 무역, 우리는 그것을위한 몇 가지 항목의 가능성을 가지고 : 순서. 말은 내 자유 초보자 더 많은 코스를 외환 체크 아웃. 강세 핀 바 형성에, 우리는 일반적으로 핀 바의 높이의 휴식에 판매되고 핀 바의 꼬리의 저 아래에 우리의 정지 손실 1 핍을 설정합니다. a 약세 핀 바 형성에, 우리는 일반적으로 핀 바의 낮은의 휴식 시간에 판매되고 핀 바의 꼬리 위에 정지 손실 1 핍을 배치합니다. 내 고급 가격 행동 과정에서 배운 내 다양한​​ 설정 다른 정지 손실 게재 위치가 있습니다. 이 항목은 판매를 위해와 구매의 현재 시장 가격보다 현재 시장 가격 이상으로 배치해야합니다. 기본적인 아이디어는 일부 핀 바는 약 50 꼬리에 되돌아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한계 주문이 입력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단지 높거나 낮은 결과로서 매매 큰 잠재적 위험 보상 핀 줄 위나 아래의 정지 손실 단단한 정지 손실을 제공한다. 효과적으로, 그것은 잘 정의 당신이 먼저 확인해야 핀 바 형성을 거래하는 (이 튜토리얼의 상단에 나열 핀 줄 특성 참조). 모든 핀 바 형성이 평등하게 창조되지는 않습니다 만 위의 특성에 맞는 핀 바 형성을 위해 지불한다. 다음으로, 단지 또 다른 요인으로 합류를 표시하는 핀 바을 취하려고합니다. 일반적으로 지배적 인 일일 차트 추세로 촬영 핀 바​​가 가장 정확하다. 그러나, 종종 박스권 시장 또는 주요 시장 전환점에서뿐만 아니라 발생할 많은 수익을 핀 바있다. 의 예로는 이에 한정되지 않는다 : 강한지지 저항 레벨. 50 되돌림 수준, 또는 이동 평균 피보나치. 박스권 시장에서 중요한 시장 전환점 (추세 변화)에서 핀 표시 줄 아래 차트의 예에서, 우리는 EURUSD 저항의 키 수준에서 형성된 약세 핀 바 판매 신호를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좋은 핀 바 있었다 때문에 핀 바 합류 여러 요인 추세 라인에서 아래 차트의 예에서, 우리는 다운 동향 시장의 상황과 형성 a 약세 핀 바 판매 신호를 찾고 있습니다 시장에 합류 영역입니다. 위에서 설명했습니다에 사용되는 여러 다른 이름이 있습니다 다음 21분의 8 동적 EMA 저항 층, 1.3200에서의 수평 저항과 하락 사이의 합류는 설명이 핀 막대를 찾을 수있는 다른 이름을 많이 준 약세 반전 또는 상부 역전 핀 바 형성이 호출 될 수있다. 강세 반전 또는 하단 반전 핀 바 형성은을 호출 할 수 있습니다. 요약에서 핀 바 형성은 외환 가격 액션 거래 전략의 무기고에 매우 유용한 도구입니다. 가장 좋은 핀 바 전략은 이러한 지원과 저항 수준, 지배적 인 추세 확인, 또는 다른 요인으로 신호의 합류로 발생합니다. 이 튜토리얼에 나열된 모든 특성을 충족 t는 t에 대한, 특히 자신감 돈이 어떤을 돈 잘 형성 핀 바 설정을 찾습니다. 핀 바는 모든 시간 프레임에서 작동하지만 1 시간 4시간 및 일일 차트 시간 프레임에 특히 강력하다. 단지 핀 바 형성을 거래하여 일관된 이익을 만들 수있다, 당신은 내 가격 액션 무역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요 외환 거래 전략의 하나로서이 강력한 설정을 추가하면, 당신은 당신이 이제까지없이 거래 방법 궁금합니다. 나는 내가 전체 외환 거래의 sence를 만들기 위해 정보를 수집하는 시점에서 생각하는 newbee가 투자를 외환하기입니다. 나는 여러 웹 기반 무료 자습서 및 튜브 비디오를 연구하고 내가 당신의 웹 사이트를 통해 올 때까지 나는 거의 포기 말해야한다. 난 당신이 전문가 말할해야합니다. 나는 당신의 웹 사이트 그런데 검색 우연히 그렇게 축복받은 느낌. 당신의 웹 사이트는 마지막으로 정보에 대한 내 검색의 끝입니다. 당신의 begginers의 trainig 가이드는 단순히 이해하기 매우 쉽고이며, 난 당신이 주제에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방식을 좋아한다. 내가 따라 가서 너무 많은 sence을합니다. 나는 t 모든 장을 읽고 평생 회원에 가입 기다릴 수 있습니다. 하나님이 인도하고 당신을 보호하고 당신에게 더 많은 지식과 지혜를 제공하기 위해 계속 수 있습니다. 당신은 참으로 훌륭한 교사이다. 나는 최고의 웹 교사 박사 이삭 에이드 우르 무료 웹 사이트에 너무 세부 사항을 제공 우르 genious 또한 편견, 유없이 FOREX를 배웠하지 않은 되새김질 말한다 : 나일 풀러는, 당신이 진정 외환 시장에서 세심한, 이기심, 위임하다 . 정말 나는 아무도 Forex 무역은 진짜와 같은 원래하지 않았습니다 의미 아무도 전적으로 팔꿈치 나일에 더 많은 그리스의 사용에 대한 사용자의 명시 적 설명에 이루어지지했습니다. 내 이메일에 출판물의 자세한 내용을 기대하겠습니다. Thanks. Dr 이삭 A A. 나일은 핀 바 전략 강의에 여러분의 강의는 매우 독특하고 자기 설명이다. 그것은 나에게 그 촛불이 작품 스틱 방법에 대한 통찰력을 주었다. 감사. 하나님은 내가 외환 시장에 대한 지식과 가격 행동의 당신의 명확한 설명과 함께 감동 당신에게 나일 축복. 나는 외환 시장에 집중하기로 결정했다 새로운 상인입니다. 나는 정보와 학교에 더 이상 돈을 낭비하지 않도록 자신을 약속하지만 난 당신을 위해 예외를 만드는 부근입니다. 나는 그가 무엇을하고 있는지 알 멘토가 있어야 실현. 나는 약 잃었다. 6 달에서 내 계정 (20)는 일반적인 하드 노크 통과하는 모든 상인을 통해 이동합니다. 나는 보통 일 어려운 방법을 배웁니다. 나는 수익성이 상인이 될하기로 결정입니다. 최근에, 나는 시장에서 자신을 복용하고 단지 내 무역 역 계정의 시뮬레이터에 거래의 극단적 인 조치를 취했다. 조슈아 쿠 말로 말한다 : 당신이 정말 definate 전략 남자와 전혀 sence을 할 수있는 최초의 사람이다. 대단히 SIR 감사합니다. 조쉬 남아 프리 카 공화국 난 그냥이 사이트에 대한 책을 읽은 후 pinbar 거래를 시작했다. 위의 글은 내가 가격 행동의 내보기가 더 높은 시간 프레임과 몇 가지 강력한 가격 paterns보고 있기 때문에 너무 빨리 변경하는 방법을 생각하지 못할 말하는 진정한. 난 항상 핀 바가 무엇인지 궁금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지금은 그것이 무엇인지에 대한 명확한 그림을 가지고 있고 그것으로부터 혜택하는 방법을 이해합니다. 핀 바 세트에있는 문서에 대한 감사 나일 감사합니다. 좀 더 명확하게 가격 행동을 보이기 시작하고 지금 더 주사위를 만들기 위해 시작합니다. 덕분에 다시 무역 외환이 중요한 기술을 노출로 단순화 및 정품 접근 방식은 매우 훌륭합니다. 이를주기 전에 돈을 요구하지 않았다는 사실이 너무 오래 수익성이 상인에 대한 도박을 한 우리의 대부분 상인 회전에 성실을 강조하기 위해 먼 길을 간다. 당신은 당신의 임베디드 좋은 물건을 많이 갖고있는 것 같다. 내가 당신에게 열렬한 추종자가 될 것입니다. 덕분에 너무 많은 가격 액션 바위. 더 많은 자신감을 내 거래에 대해 생각하고 수익성이 당신에게 나일 감사 -) 크리스 스폴딩는 말한다 : 나는 외환 시장에 대한 지식과 가격 행동의 당신의 명확한 설명과 함께 감동. 나는 외환 시장에 집중하기로 결정했다 새로운 상인입니다. 나는 정보와 학교에 더 이상 돈을 낭비하지 않도록 자신을 약속하지만 난 당신을 위해 예외를 만드는 부근입니다. 나는 그가 무엇을하고 있는지 알 멘토가 있어야 실현. 나는 약 잃었다. 시장에서 자신을 복용하고 단지 내 무역 역 계정의 시뮬레이터에 거래의 일반적인 단계를 거치지 6 달에서 내 계정의 20 일. 임은 가격 행동이 거래를 들었다. 와우 후이, 내가 할 수있는 한 엄지 손가락을 읽고. 안녕하세요 나일, 나는 매우 초보자 오전하지만 난 정말 아주 잘 당신의 튜토리얼을 이해 외환합니다. 그것은 명확히 설명하고 모든 포인트를 충족한다. 다시 한번 당신의 튜토리얼 주셔서 감사합니다. 카를로스 피논는 말한다 : 감사합니다 공유, 그것은 매번 보는 매우 명확하고 잠재적 좋은 전략이야.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