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12 August 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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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국 III의 골드 에디션 나이 : 제국 III의 제국 III 시대의 시대 (또한 광역 III라고도 함) 제국 III의 전체 컬렉션의 나이는 앙상블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마이크로 소프트 게임 스튜디오에 의해 발표 된 실시간 전략 게임이다. PC의 버전 10 월 (18) 2005 년 발매 제국 시리즈의 시대의 세 번째 타이틀하였습니다. 두 개의 확장 팩은 첫째, WarChiefs을 발표했다. 세 아메리카 원주민 문명 번째, 아시아 왕조 10 월 (17) 2006 년 발표 및 소개되었다. 2007년 10월 23일에 발표, 세 개의 새로운 아시아 문명을 포함했다. 제국 II의 시대는 제국 III의 년 1850 시대에 1500 년대 사이에 새로운 세계의 발견과의 시작과 식민지 시대를 중단 게임은 설정 편집을 설정 N 게이지 내용에 대한 제국 III의 나이는에서 다음과 플레이어가 강력한 제국으로 작은 합의에서 유럽의 식민지를 복용 시리즈의 이전 게임의 스타일. 플레이어는 다섯 시대, 각 계층은 점점 더 강력한 유닛과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는 계층 형 발전의 시스템을 통해 진행한다. 새로운 기능 편집 체험 포인트 (XP) 홈 도시 탐색기 (영웅 유닛) 단위의 더 많은 다른 유형 원주민 용병과 무법자가 더 많은 자원을 얻기 위해 무역 게시물을 빌드하고 하복 게임 엔진의 사용을 경험 대여와지도 포지 동맹에서 보물을 수집 더 많은 파괴와 청소기 단위 애니메이션. 게임 플레이는 제국 III의 시대의 로딩 화면을 편집합니다. 플레이어는 타운 센터와 게임을 시작합니다. 탐색기. 여러 이주민 또는 단순히 포장 마차 선택한 게임의 종류에 따라 탐색기합니다. 제국 게임의 다른 시대와는 달리, 이 게임은 대포와 소총 기업을 포함한 많은 유명 화약 전쟁을 포함한다. 게임이 포함되어지도의 정확한 지형을 시작하면, 적, 원시 부족, 무역 포스트 사이트의 위치는 블랙 아웃됩니다. 당신이 동료가 있으면 그들과 그들이 방문하는 토지 볼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지도를 탐구하고, 자연 자원을 수집하는 음식을 시작해야합니다. 동전. 또는 더 많은 단위를 훈련 더 많은 건물을 만들고, 당신의 기술을 업그레이드하는 데 사용되는 나무입니다. 같은 단위를 훈련 건물을 건설하고, 플레이어의 경험치를 줄 수있는 적 유닛을 죽이는 등의 행동. 경험치가 특정 임계 값에 도달하면 플레이어는 플레이어에 홈 시티에서 출하 될 수 선적 카드를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경제, 군사적으로 당신이 그들의 식민지를 파괴하거나 적 (허용 된 경우) 사임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향상시킵니다. 시대 편집 두 가지 가능한 식민지 시대의 정치인. 가장 RTS 게임과 마찬가지로, 플레이어는보다 개선 단위 또는 건물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기술의 단계를 통해 전진 할 수있다. 제국 III의 시대. 이 단계는 시대라고하고, 역사적 기간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진행하기 전에, 플레이어는 정치인을 선택해야하고 각 무료 단위 또는 자원 상자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디스커버리 나이 : 그들은 다섯이다. 이는 유럽인에 의해 아메리카의 발견과 탐험을 나타내고 탐구하고 자신의 경제 식민지 시대를 개발하는 플레이어 수 있습니다. 이는 새로운 세계에 유럽의 확장을 나타내는 초기 군대 요새 시대 잠금을 해제합니다. 이는 유럽 식민지의 강화를 나타냅니다 요새의 잠금을 해제하고, 플레이어가보다 완벽한 군사 산업 시대를 가질 수 있습니다. 파트의 모든 단위 및 카드와 제국 시대를 자원이나 대포를 생산하고 잠금을 해제 공장 고급 건물에 기인하는 강한 경제를 트리거합니다. 이는 모든 건물 및 업그레이드의 잠금을 해제합니다. 신화의 마이너 신들의 시대 유사합니다. 제국 III의 나이는 다른 시대에 성공적인 발전에 보너스를 부여하는 방법으로 정치 시스템을 사용한다. 플레이어가 다음 세대로 진행하기로 선택하는 경우, 이들은 둘 이상의 정치인의 선택을 나타내었다. 플레이어가 정치인을 선택하면, 그들은 시대의 발전과 함께 보너스를 부여됩니다. 정치인 그것이 제공하는 보너스를 반영하는 시대의 일반화 된 타이틀이 부여됩니다 (예를 들어, 사유 네 암소의 보상을 제공합니다). 플레이어의 홈 시티 레벨 증가함에 따라, 더 많은 정치인 하나마다 10 단계의 속도로 잠금이 해제됩니다. 적 식민지에서 발사 문명 편집 군인. 이 단지 다른 문명들 사이의 큰 변경 사항 중 일부를 참고 : 제국 III의 나이는 플레이어가 8 개의 서로 다른 문명으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세인트 존의 기사 : 포함 캠페인을 통해 재생 가능한 다른 문명이있다. 존 블랙의 용병, 그리고 약간의 수정과 함께, 각각, 스페인어, 독일어, 영국의 문명으로 재생됩니다 팔콘 철도 회사 (미국) (. 비 플레이 캠페인 문명에는 해적. Ossus의 원. 과 원주민 이러한 문명이 시나리오 편집기를 사용하여 재생할 수 있지만 미국인.. 아메리카 원주민의 열두 다른 부족들은 이러한 재생 가능한 파벌하지뿐만 아니라 게임에 있습니다. 그러나, 플레이어가 구축 부족과 동맹을 형성하여 독특한 유닛과 개선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 자신의 캠프에서 거래 게시물이 부족의 세 제국 III의 확장 팩 시대 재생할 만든했다 : WarChiefs을 이러 쿼이을 족과 아즈텍 전략 편집 제국 III의 개발 시대의 초기 단계에있는 마을.... 전략의 다양한 경쟁 학교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러한 고가의 업그레이드 단위의 적은 양에 비해 업그레이드되지 않은 단위의 많은 양의 매스의 아이디어 등이 일반적으로 충돌하는 쪽을. 이러한 전략은 각 AI 사이의 차이, 온라인 연주 할 때, 하나는 놀이의 여러 다른 스타일 건너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주로 세 가지 범주로 나누어집니다. 거북 (락) 붐 (종이) 러쉬는 (가위) 멀티 편집 멀티는 번들 앙상블 스튜디오 온라인 (ESO) 응용 프로그램 또는 직접 LAN 또는 IP 연결을 통해 통해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일치. 맥, 플레이어는 (무료) Gameranger 또는 LAN 멀티 플레이어를 재생해야합니다. 제국 III의 나이는 ESO에 무료 멀티 계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전투와 기능이 유사, ESO는 선수가 경기를 연주하고 다른 플레이어와 채팅을 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각 사본 한 ESO 계정을 지원합니다. ESO에서 플레이어는 싱글 플레이어와 마찬가지로 홈 도시를 구축 할 수 있으며, 징집의 기본 군사 순위가 부여됩니다. 플레이어가 멀티 플레이어 전투에서 다른 사람을 패배, 그들은 점차 더 높은 순위를 적립 촉진 될 수있다. 이 순위 시스템은 예를 들어 게임에서 경기의 어려움과 활동을 기반으로 순위를 결정하는 정격 전력 시스템을 기반으로, 더 많은 포인트는 승자보다 더 높은 수준의 홈 도시로 선수를 치고 수여된다. 마찬가지로, 더 많은 포인트 낮은 순위로 선수에게 패배 공제된다. 퀴즈 (캠페인 전용이기는하지만)를 선택하면 하나 페르시아인이나 한국인으로 시리즈의 첫 번째 할부가되는 단위를 선택 재생 가능한 문명이 현대 영어 제국 게임의 첫 번째 나이 기능을하지 편집합니다. 앙상블 스튜디오는 처음 엠파이어 III의 나이가 많은 신화 시대 등으로 인해 게임이 거의 제국과 시간을 설정하고, 그러나 처음부터 완전히 시작에 대한 것을 계속 너무 멀리 갔다는 사실에, 스핀 오프가 될 것을 요청 그들은 더 많은 게임을 판매 할 수 있도록이 마이크로 소프트에 의해 거부되었다. 링크 제국 III의 제국 시리즈 시대의 편집 나이 : 제국 III의 WarChiefs 나이 : 제국 III의 WarChiefs CD-ROM ​​커버 : 나이 WarChiefs는 제국 III의 실시간 전략 게임 시대의 첫 공식 확장 팩입니다. 그것은 3 월 7 앙상블 스튜디오와 마이크로 소프트 게임 스튜디오에 의해 발표 된, 2006 년 WarChiefs 곧 년 9 월 19 일에 금 갔다, 2006 년 데모 버전은 전체 게임 미국 년 10 월 17 일, 2006 년 발표 된 10 월 4 일 2006 년 출시 된 미국. 목차 새로운 콘텐츠 편집 WarChiefs는 제국 III의 나이에 여러 가지 향상된 기능을 제공합니다. 및 확장 팩으로 당신은 제국 III의 원래 나이가 설치되어 있어야합니다. 강화는 세 개의 새로운 플레이 아메리카 원주민 문명, 새로운 홈 시티 카드, 새로운 건물, 새로운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 새로운 유닛을 포함한다. 및 기타 여러 기능 향상. 세 가지 새로운 원시 문명은 이러 쿼이 있습니다. 족과 아즈텍. 게임에 다른 추가는 새로운 부 원시 부족을 포함한다. 휴런은 이러 쿼이를 교체 샤이엔은 라코타 (족)과 포 테크는 아즈텍 교체 교체합니다. 다른 새로운 부족은 세인트을 포함한다. 아파치. 나바호. 그리고 마 푸체. 확장은 원래 12 란츠 크네 흐트에 비해 16 작은 부족을 포함한다. 술집에서 제공되는 많은 용병 중 하나. 유럽​​ 문명 랜덤 용병뿐만 아니라지도의 특정 인간의 보물 보호자 단위를 고용하는 술집라는 새로운 건물을 받았다. 플레이어는 또한 기본 대사관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어디 연합군 부족에서 기본 군인을 훈련 할 수 있습니다. 이 건물은, 그래서 원주민 t 원래 게임과 트레이딩 포스트에서 생산 될 필요가 돈 수있는 일반 건물처럼지도의 아무 곳이나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단위는 유럽, 주로 포병, 용병, 및 기타 고급 유닛이 추가되었습니다. 벙커 힐 수준의 전투 (법 1) 캠페인의 스크린 샷. 이는 15 임무는 총 인 더 역사적으로 흑인 가족을 포함한다. 첫 번째 행위, 화재. 그는 미국 혁명을 지원하고 가족의 재산의 대부분을 보낸다으로 나다니엘 블랙 (요 검은 색의 아들과 아멜리아의 아버지)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벙커 힐의 전투를 포함한다. 이것은 원래 캠페인의 두 번째 및 세 번째 동작 사이에서 발생한다. 두 번째 행동은, 그림자 아멜리아 블랙의 아들, Chayton 블랙의 이야기를 다음과 같습니다. 레드 클라우드의 전쟁 동안 열립니다. 원래 캠페인의 행위 세 이후. 몇 가지 변경 사항은 온라인 앙상블 스튜디오로되었습니다. 기존 계정은 WarChiefs 통계 섹션을 얻고있다. 새로운 계정이 필요하거나 심지어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아마도 두 개의 계정이 한 사람에 의해 사용되는 것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모든 순위 등의 통계가 재설정됩니다 있지만, 플레이어는 홈 도시와 수준은 카드를 다시 선택 할 수있는 기능을 통해 수행한다. 이전 게임에서 원더 조건과 유사한 무역 독점이라는 새로운 승리 조건은있다. 선수 또는 팀이 산업 또는 제국 시대의 무역 게시물의 절반 이상을 제어하는​​ 경우, 음식의 양, 타이머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목재. 동전. 무역 독점을 가진 팀이 무역 게시물의 절반 미만 보유 할 때까지 다른 팀은 거래 게시물을 파기해야합니다. 카운트 다운이 만료되기 전에 다른 팀이 충분히 거래 게시물을 파괴하지 않는 경우, 선수 또는 팀 카운트 다운이 이길 시작하는 사람들. 참고 타이머의 효과 동안 더 많은 거래 게시물을 빌드 할 수 없습니다 타이머를 시작한 팀. 혁명의 기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대신 제국 시대에 가고, 당신은 혁명하도록 선택 (저렴하면서도 위험한) 할 수 있습니다. 이 혁명 후 정착 식민지 민병대로 변경 당신은 당신의 경제를 침체, 더 이상 정착을 생성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 혁명을 시작할 때, 당신은 당신에게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예 : 심 n은 제가 그걸 VAR 등) 역사적인 혁명 지도자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혁명의 장점은 당신이 우위를하고 꽉 전투를 중단 할 수 있도록, 당신의 군사 부스트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초기 공격이 실패한다면, 당신의 열악한 경제는 적을 더 쉽게 물리 칠 수 있습니다. 일측이 회전 있었다되면 더 이상 상대 팀에 대한 옵션되지 않으며, 그들은 단지 제국 나이 갈 수있다. WarChiefs 확장의 또 하나의 새로운 기능은 전쟁 참모 자체의 구현입니다. 대신 유럽 탐색기의 원시 부족들은 게임을 통해 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전쟁 수석를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전쟁 수석은 잠재적으로 전투의 흐름을 (새로운 단위를 참조하십시오) 회전, 그 주위 단위로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전쟁 참모 본부는 대신 (탐색기가이 같은) 보호자를 죽일 수있는 특별한 능력을 필요없이, 플레이어의 원인, 같은 곰과 해적 같은 보물 보호자를 변환 할 수있는 기능을 가지고있다. 전쟁 최고는 탐색기보다 더 큰 늦게 경기 영향을 미친다. 하지만 (이 화재 핏 마을의 많은 일 소요) 부활 더 비싸다. 팽창에 대한 또 다른 특징은, 스텔스의 사용이다. 원주민 문명 당 하나의 유닛이 적에게 보이지 않는 될 수있는 모든 원주민 (적 유닛이 근처에있을 때이 활성화 될 수 없다), 처음부터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럽​​의 경우, 해당 선박 다섯 스파이 (심지어 집에 일찍 도시에서 사용할 수) 홈 시티 카드가있다. 다른 기타 단위 (등 닌자, 기본 스카우트를)처럼 그들은 스텔스 기능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단위 적의 전초 기지 또는 타운 센터 근처에 표시 될 때 비록. 홈 도시 시스템은 약간뿐만 아니라 변경되었습니다. 데크는 지금 25 카드의 최대 하나의 여분의 카드를 홈시 매 10 레벨을 허용하여 20 카드를 통해 갈 수 있습니다. 대신 홈 시티를 사용하는 이러 쿼이와 족은 최고, 전쟁 지도자, 주술사, 현명한 여자와 메신저를 포함하여 부족 이사회의 5 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서로 다른 단위, 지원 및 개선 사항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모든 항목은 유럽의 홈 도시와 매우 유사하다. 아즈텍 홈 도시로의 Tenochtitlan을 사용합니다. 이러 쿼이는 하나 Travois 경기를 시작합니다. 이는 대부분의 이러 쿼이 건물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Firepit 모든 원주민 문명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을 사람들이 구덩이에서 춤을 ​​구비함으로써, 원시 문명에 대한 다양한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포함 춤의 다양한 중 하나를 선택하여 수행됩니다 (단위 만들기를 가속화) 다산 댄스, (A MINUTEMAN의 기본 동일한를 생성) (기본 체험 수집을 증가)을 선물 댄스, 알람 춤, 그리고 어머니 자연 댄스 (증가 인구 제한). 이러 쿼이 새로운 Travois를 생성 고유의 설립자 댄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족은 건물 단위의 손상을 증가 화재 댄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족은 어떤 전용 공성 유닛 부족을 보상하는 것입니다. 이 또한있는 강력한 장치를 생산하는 제 나이에서 사용할 춤. 족과 아즈텍 춤은 각각 개 군인과 해골 기사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구리와 주석 광산이 추가되었습니다 만, 이것들은 골드 및 실버 광산만큼 동전을 생산하지 않습니다. 새로운 단위 편집 여러 가지 새로운 단위는 일부 유럽 군에 추가하는 동안 그들의 대부분은 아메리카 원주민 문명에 대한 기본 고유 한 단위 추가되었습니다. 새로운 유닛, 무법자와 두 개의 랜덤 용병뿐만 아니라 이제 술집에서 유럽인에 의해 훈련 할 수있다. 혁명을 편집하여 플레이어에게 자신의 유럽 국가에서 반란 새로운 국가가 군사력에 집중 될 수있는 기능을 제공 혁명이라는 새로운 옵션이 지금있다. 정착 적을 싸울 도움이 될 식민지 민병대로 전환되며, 더 민병대가 정착 대신에, 100 식품의 타운 센터에서 할 수있다. 평가판 편집 WarChiefs 시험 버전은 제국 III의 시대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WarChiefs 또는 나이 커뮤니티 그것은이 재생 가능한 문명 (독일 및 이러 쿼이)를 특징으로, 하나의 랜덤 맵 (캘리포니아)뿐만 아니라이 첫 번째 시나리오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 패치는 불멸 건물을 편집합니다. 두 패치는 약간 새로운 문명의 출현에 의해 변경했다 게임의 균형을 복원하기 위해 릴리스되었습니다. 공정성에 그들은 매우 드물게 발생 비록 패치는, 확장과 관련된 게임 플레이 버그의 어떤 언급하지 않았다. 예를 들어 오른쪽의 이미지는지도에 플레이로 수십에서 한 번만 발생했습니다. 건물은 미니 맵에 자원의 부족과 건설의 수준에서 볼 때, 시간의 긴 시간 후에 파괴 될 수 있었다. 그것은 전에 만을 기다리거나 전체지도를 다시 시작하여, 그것을 공격에 저장로드하여 고정 할 수 없습니다. 편집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시리즈 임의지도 무작위지도의 외부 링크는 식민지를 구축하여 새로운 세계에있는 당신의 권리를 주장하려고하면 적 대 놀이지도입니다. 다음은지도와 우리의 짧은 분석이다. 뿐만 아니라 특정지도에 대한지도 가이드가 있는지 봐 : 거대한 아마존 강, 팀과 선수를 분리 : 아마존이지도는 방어 때문에 하나의 지리적 기능의 중심 해군입니다. 더 나은 아직, 무역 게시물과 원주민이 게시물 선수 사이에 균등하게 분할되고, 또는 한쪽 무역 포스트와 다른 원주민 부족을 받고으로, 무작위로 배치됩니다. 당신은 점점 멀리하면서이지도를 연주하려는 경우 초기 해군 지배력은 거의 필요합니다. 강은 중요한 강 군 제어를하고, 물고기의 현상금을 제공하고, 강 각 팀은 풍부한 목재 공급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빨리 강 양쪽에있는 실버 광산 배수하는 해군 만들기, 그렇게 만 할 수 있습니다 농장을 위해 나무를 절약에 초점을 맞추고. Herdables : (없음) 무리 : 카피 바라 (400), 터키 (400), 맥 (500) 부족 : 카리브. 잉카. 남미의 서부 해안 포 테크 안데스 산맥은, 당신과 당신의 동맹은지도의 남서 측에 자신이 합리적으로 가까운 찾을 수 있습니다. 무역 루트는 네 잉카 무역 게시물지도의 동북 측을 점유 당신의 두 나눕니다. 보물이지도에 풍부하지, 그래서 당신이 할 수있는 동안 몇 가지를 얻을. 상대는 당신이 너무 일찍 공격 준비에 비교적 가까운 시작됩니다. 자원이 풍부하다. 양쪽에 나무의 클러스터의 많은 양의는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무역 경로의 각 측면에 4 ~ 5 광산이있다. 많은 라마는 일반적으로 너무 많은이 없기 때문에 할 수있는를 가져옵니다. 또한, 두 선수는 주위에 몇 가지 다른 무리와 함께 자신의 타운 센터 근처 구아 나코 많은 양의로 시작. 아메리카 원주민 무역 게시물이 어디 그러나, 어떤 자원과 게시물을 나누어 몇 암석이 없습니다. Herdables : 라마 (400분의 50)의 무리 : 구아 나코 (400) 부족 : 잉카 아라우 카 니아처럼 팜파스는, 아라우 카 니아 전체 원형지도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대신, 직사각형 모양이다. 서쪽 해안을 따라 강으로, 토지의 양이 제한됩니다. 국도 6 거래 게시물로 구성된 긴 무역, 무역 독점 승리를 완료하기 힘들 것이다지도 컨트롤의 많은 양이 필요합니다. 단, 거래 게시물 빠른 배송을위한 자원이나 XP에 대한 당신의 이점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작게 보인다하더라도, 이지도에 자원이 풍부하다. 두 물고기와 고래는 바다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땅에서, 구아 나코의 무리는 땅 사이 구아 나코 또는 사슴의 여러 무리로 타운 센터 근처에 거짓말. 또한, 베리 관목이 많다, 그래서 당신은 사냥 부족하면 당신이 그것을 발견하면, 당신은 항상 약간의 여분의 음식을해야합니다. 나무와 보물뿐만 아니라 구리 광산과 마찬가지로 항상 풍부하다. 당신은 몇 가지 추가 군사 향상을 원한다면, 하는 마 푸체 또는 잉카 settlment를 잡아. 이 자원 작성지도 양쪽에서 많은 단위 일부 긴 게임 발생할 수 있습니다. Herdables : 무리 라마 (400분의 50) : 구아 나코 (400), 사슴 (400) 부족 : 잉카. 아마도 여기 캐치 군인이 실제로 늪을 통해 걸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해군을 제작해야하는 어두운 늪 매핑이 볼 때 쉽게 속지 않습니다 마 푸체 베 이유는, 너무 얕은되는 물은 해군를 개최합니다, 하지만 당신은 할 수 없습니다 어두운 영역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때문에지도에 걸쳐 땅의 비좁은 패치, 방어 및 확장을 어렵게 만들 것입니다. 이지도는 무역 노선이 부족, 대신지도의 중심에 여러 원주민 부족을 수납한다. 실버 광산에서 동물의 무리에지도에 풍부한 자원이있다에요. 유일한 문제는 그들이 땅의 패치에 대한지도 곳곳에 다시 것입니다. 몇 광산 및 시작하는 플레이어 근처의 무리는 의외로 간단하게 적을 습격하도록하고있다. Herdables : (없음) 무리 : 사슴 (400), 터키 (400) 부족 : 체로키. 세미 놀 보르네오에서 보르네오 플레이어는 나무와 두 무역로 가득 원형 섬의 상단과 하단에 시작합니다. 보조 사냥은 초기 시내 중심가에서 멀리 될 수 있으며, 광산 멀리 마일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각 플레이어는 너무 멀리 바다에서 그들의 상대의 손이 닿지없는 자신을 발견 할 것이다. 해군 상황이 히스 파니에 매우 유사하다 만 고래와 물고기 균등 물에 대한 분산되어있다. 상대를 놀라게하는 좋은 전략은 바다에서 군함과 포위 그를에서 제공하는 것입니다. 반대로, 당신은해야 당신의 타운 센터 가을 자신의 마을을 저장하기 위해 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TAD 맵에 고유이기 때문에, 물 보물은 당신이 그들을 잡아하는 데 필요한 강력한 군함이 있어야합니다, 구조를 기다리고 파도 꼭대기 거짓말. Herdables : (없음) 무리 : 시로 속 (400), 야생 코끼리 (1000) 부족 : 서부와 수피지도 가이드 캘리포니아는, 당신과 당신의 상대는 물 무역 루트로 나눈하지만 resonably 가까이된다. 복용 4 거래 게시물 및 매스 및 / 또는 Nootka의 두 원주민 마을은 대개가 있습니다. 당신은 자신이 해안 근처 절벽 주위를 트레킹하는 것을 찾을 수 있지만, 서쪽은 훨씬 더 열려 있고 사막으로 변합니다. 만 캘리포니아는 당신이 당신의 타운 센터 주위에 여러 양으로 시작있다. 너무 일찍 축산 펜을하거나 어떤 전략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수집. 목재가 풍부하다, 하지만 당신은 사냥을 위해 타운 센터에서 멀리 이탈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물을 제어 할 적어도 일부지도 제어를 얻을 수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상대보다 훨씬 나은 모습이 될 수 있습니다. Herdables : 무리 양 (300분의 50) : 엘크 (500), 사슴 (400) 부족 : 세인트. Nootka지도 가이드 : 당신의 팀 상대 팀이, 물론, 증가 선수의 양에 따라 무역 루트 섬 : 캘리포니아 카리브해가 유일하고 진정한 해군지도 인은 세 개의 섬이있다. 각 플레이어는 무역 루트 섬에 추가 합의와 함께, 자신의 기지 근처에있는 카리브 결제로 시작합니다. 아마존과 마찬가지로, 바다를 제어하는​​ 최우선입니다. 침입으로부터 섬을 지켜라 주로하기 때문에 본격적인 러시의 어려움, 상대를 격파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호황을 누리고있다. 나무는 섬에 풍부하지만, 다른 두 자원이 부족하다. 동물의 무리가 작으며 거의​​ 광산있다. 포경과 낚시 밀스와 농장 결국 그들을 교체와 함께, 가장 초기의 대안입니다. 당신이 바다에 떨어져 상대를 절단 할 수 있다면, 당신은 그들을 굶주린 효과적으로 될 것입니다. Herdables : (없음) 무리가 : 사슴 (400) 부족 : 카리브 캐롤라이나 고유 때문에 풍부한 시작 리소스는 캐롤라이나지도의 동쪽에 중앙 무역 경로에 배치 플레이어, 가까운 바다에 선수를 시작합니다. 이것은 서쪽에 몇 원주민 부족과 자원에서 그들을 분리한다. 나무의 큰 숲은 시작 위치에서 다소 먼, 당신은지도의 동쪽 부분에 아주 작은 리소스를 찾을 것이다. 서쪽에, 당신은 자원의 풍부를 찾아 낼 것이다. 바다의 제어를 가지고가는 것은 당신에게 낚시와 고래 잡이 기회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Herdables : (없음) 무리 : 사슴 (400) 부족 : 체로키. 세미 놀 실론 실론은지도, 지옥, 대부분의 선수도 전에이지도를 연주하지 않은 표준 회전하지 않습니다. 각 플레이어는 부족한 자원으로 구성되어 자신의 섬에 시작됩니다. 지도의 주 목적은, 하나가 제공하는 자원을 활용할 수 중심 메인 큰 섬 이주이다. 많은 카리브해 등, 해군 전쟁이 핵심입니다. 바다를 제어하고 당신은 확장을 위해 상대의 옵션을 제어합니다. 아즈텍의 해군이 확장을 중지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포르투갈의 추가 시작 타운 센터 왜건이 본토에 시작하는 운송 할 수있는 아즈텍과 포르투갈이지도에 특히 효과적이다. Herdables : (없음) 무리 : 사슴 (400) 부족 : 선. 박티 데칸 데칸 크게 여분의 상자를 available. Using 옵션을 증가, 대부분의 문명이 몇 가지 추가 음식 상자로 시작 할 수있는 자원이 풍부한지도, 하나를 활용하여 하나의 강력한 빠른 요새도 할 수있는 초고속 러시를 수행 할 수있다 지도 측 이중 교역로의. 데칸은 추가 huntables, 나무를 포함하는 강화 된 중앙 고원으로, 반전 도넛 모양 및 삼엄하지만 강력한 보물입니다. 나무 사이 상대의 서문베이스를 찾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데칸은 일반적인 조약지도입니다. Herdables : 물 버팔로 무리 : 사슴 (400) 부족 : 수피. 중앙 호수와 따뜻한 설정과 중앙 호수 추운 툰드라 사이 변화 박티 대호 당신은 변화가 다른 상황을 만들어 찾아 낼 것이다, 이상 동결. 중앙 호수를 통해 동결되면 사 호수이 호수의 해군 컨트롤이지도의 대부분을 통해 플레이어 지배력이 제공하지만 선수의 제국의 심장에 도달하는 빠른 행진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훨씬 덜 의존 땅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이지도에 무역 경로는 전체지도를 통해 원에서 스트레칭, 거대하다. 당신은 풍부한 음식과 숲을 찾아 낼 것이다, 그러나 당신의 위치 근처에 몇 광산이있다. 당신은 따뜻한 설정에 재생하는 경우, 호수들 위에 고정 할 때, 근처를 배회 동물의 무리를 찾아 낼 것으로 예상 낚시 중앙 호수를 사용합니다. Herdables : 무리 양 (300분의 50) 사슴 (400), 무스 (500) 부족 샤이엔. 크리어. 휴런 대평원은 모든 플레이어와도 무역 루트는 여러 원주민 정착 등 확장 방 북서쪽에 큰 평야를 작성, 지도의 남동쪽에 떨어져 쑤셔된다. 지도의 공개되고 있기 때문에, 거의 아무 초크 포인트가 없습니다. 그들은이지도에서 가장 친한 친구를 다시 원주민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평원의 풍경은 동물의 많은 무리가지도를 방황 할 수 있지만 어떤 성장 제국에 대한 거의 충분한 나무 흩어져 패치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거기에서 수집하는 몇 광산이 있지만, 그들은 원주민에게 신속하게 비용 만 음식과 나무를 실행, 그래서 당신의 이점에이 걸릴. 때문에지도를 산란 자원, 상대가 더 많은 동전이나 나무를 찾기 위해 광야로 나가 마을을 보낼 것으로 예상된다. Herdables : (없음) 무리 : 사슴 (400), 버팔로 (500) 부족 샤이엔. 코만치지도 가이드 : 그레이트 플레인 히말라야 히말라야 티베트의 추운 산악 지역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음식은 부족하고 초기 시작 위치에서 멀리 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농업이나 일찍 열매를 사용하지 않도록 적극적으로 할 필요가있다. 중앙 무역 경로가 놓 일반적으로 플레이어의 수에 따라 3-5 무역 게시물이지도의 중간에 걸쳐 여행. 나무와 나무가 상당히지도 전반에 걸쳐 공통의, 하지만 작은 숫자에 있습니다. 박티 및 Udasi, 종족의 게임에서 각 플레이어 근처의 한 구성된 기본 거래 게시물은 각 측면에 있습니다 거짓말. (없음) 무리 : Herdables (Udasi에서 후프 치우는)가 척후병 (타이거 박티에서 발톱) 및 총사에 대한 빠른 펀치에 대한 원주민을 활용 사슴 (400) 부족을 : Udasi합니다. 박티 히말라야 - 위 상단 히말라야은 일반 히말라야지도의 훨씬 더 불모의 버전입니다. 기본 거래 게시물 이전과 같은 위치에 거짓말을하는 동안 일반적으로 낮은 히말라야에서 본 무역 경로, 사라 졌어요. 위 히말라야는지도의 표준 회전에없는, 그래서 사용자 지정 게임이다 않도록 종종 당신이지도를 만날 수 없습니다. 자원은 상당히 많은 히말라야처럼 배포됩니다. 자매지도는 달리, 위 히말라야 그래서 당신의 원수가 당신을 그렇게하기 전에을 활용해야합니다, 당신이나 트랩 및 경로 지정 문제로 적을 이어질 수 바위 지형에서 만든 많은 초크 포인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Herdables : (없음) 무리 : 사슴 (400) 부족 : Udasi. 박티 뉴 잉글랜드 뉴 잉글랜드 바다의 중앙에 두 개의 보물이 가득한 섬으로, 지도의 남동쪽 측면을 복용 큰 해안이있다. 각 식민지 근처 조밀 한 나무와 호수는 방어를 만드는 쉽게 초크 포인트를 작성합니다. 바다를 이용하여 침략은 선수에게 토지 침략 더 유용하게 때문에 바위 절벽과 부족한 해안 개구 어렵다. 식민지 근처 각각에 대한 기본 합의 거짓말, 그리고 중앙 무역 경로는 반으로지도를 절단. 무역 루트를 방어하고 그 과정에서 식민지를 방어 할 것이다, 그러나뿐만 아니라 해안을 방어해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시작 위치 근처 사슴의 무리를 찾아 낼 것이다, 그러나 광산은 매우 비싼 해군을 수립하고, 부족하다. 목재가 풍부하고 큰 숲이 당신의 시작 위치 근처에서 발견 할 수있다. 물고기 해안를 사용하지만, 적의 함대 조심. Herdables : 양 (300분의 50) 무리 : 사슴 (400) 부족 : 체로키. 휴런 노스 웨스트 테리토리는 매우 독특한지도 노스 웨스트 지역은 비가 떨어지는 오프가 시작됩니다. 땅은 네 가지 방법을 분할됩니다. 각 플레이어는 방어가 쉽게 강을 건너 두 늪 지역에 자신의 섹션이 있습니다. 두 선수는 2 거래 게시물과 무역 루트와 하나의 아메리카 인디언 동맹 (세인트 또는 Nootka)가 있습니다. 하나의 아메리카 원주민 정착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른 두 부분을 연결하는 동쪽에 작은 부분이있다. 서쪽 끄기, 강을 건너 유일한 우주선에 의해 도달 할 수있는 토지의 스트립을 가득 자원을 낳는다. 자원이 너무 부족하지만, 이지도에 지나치게 풍부하지 않습니다. 당신은지도의 당신의 부분에 huntables의 약 3 무리로 자신을 발견 할 것이다. 무스, 사슴, 엘크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멀리 나무에 대한 몇 가지 화면을 이동해야하므로 공습에주의 할 수있다. 당신이 두 개의 엔트리 포인트를 보호하는 경우 상대 선박을 통해 군대를 착륙하기로 결정하지 않는 한, 당신은만큼 괜찮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몇 가지 여분의 자연 resoures의 상대가 수집하기 전에 서양 스트립에 도착하려고합니다. Herdables : (없음) 무리 : 사슴 (400), 엘크 (500), 무스 (400) 부족 : 세인트. Nootka지도 가이드 : 노스 웨스트 테리토리 오리 노코 매우 방어지도, 오리 노코 각 플레이어가 중간을 따라 강 맵의 절반을 가지고 훨씬 아마존 등이다. 그러나 토지 군대를 할 수있는 강 북쪽 또는 남쪽 교차 eaither에 늪의 스트레칭이있다. 이 절벽 가장자리가 있기 때문에, 당신은 강을 따라 배를 빌드 할 수 없습니다. 어떤 무역 경로가 없습니다. 오리 노코 꽤 표준 resouces, 나무, 떼의 여러 그룹이 있고, 광산 각면을 차지한다. 오리 노코와의 차이는 4 가지 가능한 원주민 주거지가있는 것입니다. Tupi, 포 테크, 카리브 및 Maya는 모든지도에 표시하고 승리에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Herdables : (없음) 무리 : 맥 (500), 카피 바라 (400) 부족 : 카리브. 마야. Tupi. 포 테크는 대평원처럼 사막의 열기를 그린, 그린 사막은 갈색과 빨간색의 혼합이다 독특한 지형을 가지고있다. 그것은 분에 익숙해 그러나 풍경의 멋진 변경 될 수 있습니다합니다. 4 원주민 주거지는지도의 중앙에 걸쳐. 그 슬롯에 t을 외설 하나는 바깥 쪽이 게시물을 차지하면서 나바호어 또는 Apache 중 하나는 중간이 차지합니다. 판권 소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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