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10 August 2016

최고의 무역 전략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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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는 태양 아래 비디오 게임의 거의 모든 유형에 가정이다, 그러나 몇몇은 본질적으로 전략 게임으로 PC입니다. 이 플랫폼을위한 게임의 이러한 인기 (중요한) 타입이야 때문에, 나는 지난 몇 년 동안을 재생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낸 적이 있기 때문에, 난 내가 생각 무엇의 목록을 함께 넣어 사람들을 도울 거라고 생각 그들을 계속 플레이하기 가장 좋은 시스템을위한 최고의 전략 게임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전략 게임으로 간주 무엇 그것은 좋은 질문이야. 비디오 게임의 끊임없는 드라이브 덕분에이 장르의 이름에서 모든 의미를 제거하는, 하나, 우리는에 정착 할 수 없을 수 있습니다. 선은 그래서, 음, 대부분의 사람들은 단순히 (A 직감을 통해) 동의 게임이 목록을 제한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전략과 RTS와 그랜드 전략과 관리 및 시뮬레이션 사이의 많은 전략 게임 호출되는으로 확인했다 흐림. 여기에, 다음, 당신은 당신의 원수의 분야에서 군대를, 무엇인가의 책임을 복용 경제를 망치고 및 / 또는 운전처럼 느끼는 경우에 재생할 수있는 최고의 게임이다. 내가 현장에서 타이탄을 말할 수있는 무엇보다 문명 V는, 그것뿐만 아니라 최고의 문명 게임을 의미하지만, 최고의 게임 중 하나가 지금까지 PC에 발표했다. 차의 무엇이든 전략적 컵, 전쟁, 외교 또는 탐사, 문명 V는 당신이 덮여있다 될 수있다. 문명 V. 코 타쿠 다시 검토 문명 V. 코 타쿠 다시 검토 문명 V. 코 타쿠 그것은 2016 년이 점을 염두에 베어링이야 재 - 검토, 2010 년 또는 스포츠 경기에서 슈팅 게임을 플레이 이동합니다. 대부분의 전략 게임은 당신이 전쟁과 경제를 관리하는 것 동안 또는 잘 아무것도 자세히보기 더 십자군 KINGS II 읽기, 십자군 왕 II는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합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심장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업무, 암살과, 음, 결혼, 그것은 괜찮은 밴드의 판테온에 그 자리를받을 자격이 같은 물건 중세 왕국을 실행하는 기존의 전략적 문제를 결혼 할 수합니다. 십자군 왕 II는 올해의 게임해야 해 왜 십자군 킹스 II의 게임을해야 해 왜 십자군 킹스 II의 게임을 수하는 이유는 쉽다. 그것은 섹스와 정치에 대해이야이 목록에있는 유일한 게임이야 때문입니다. 자세한 한편 더 ENDLESS LEGEND 읽기 읽기, 그것은 문명처럼 많은이야. 다른 한편으로, 그것의 매끄러운 사용자 인터페이스에서 어떤 절대적으로 미친 진영 특성의 소설 결과 방식으로, 멋진 새롭고 흥미로운 아이디어의 많은 문명의 기반 구축, 시장에 신선한 전략 게임 중 하나에요. 이 스타일의 진정한 의미와 전략 게임을 볼 수도 큰이야. TOTAL WAR : SHOGUN 2 토탈 워 시리즈는 PC 전략 게임의 기둥이 남아 있고, 제국 내 개인 좋아하는 동안, 내가 먼저 장군이 추천하는 경향이있다. 그것은 더 많은 기능과 이전 (또는 이후) 총 전쟁 게임보다 초점을 맞춘이야, 그것은 여전히​​ 절대적으로 화려 보인다. 보너스 : 그 큰 확장, 사무라이의 가을. 아마 전체 토탈 워 시리즈에서 가장 좋은 것입니다. 토탈 워 : 쇼군 2 집 다시 전체 전쟁을 갈 수있는 쇼 : 쇼군 2 집 다시 전체 전쟁을 갈 수있는 쇼 : 쇼군 2 당신은 지금까지 쉽게 동안 가장 야심 찬 제목 홈 다시 갈 수 표시, 제국 2009 S : 토탈 워도했다 a는 오히려 더 고향을 예술을 읽어보십시오. 음악. 방법은 비어 3D 공간에서 함대의 주위에 이동하는 어려운 제어 문제를 직면하고 절대적으로 그것을 못을 박았다. 본토에 대한 다른 모든 거의 완벽하게 남아 있기 때문에 최근 리메이크 정말 만, 소리와 영상을 만졌다. 고향. 즉, 게임의 반환은 거의 완벽한 본토를에요. 즉, 게임의 반환은 거의 완벽한 본토를에요. 거의 모든 년 후 다시 본토을 통해 재생 s의 그 게임의 반환 이상입니다. 여기에 내가 자세히보기 고전 기갑 일반에서 영감을 더 기갑 봉사단을 읽어 두었다 다른 것입니다. 기갑 군단은 여전히​​ 멀리 깊이 (및 콘텐츠)의 놀라운 양 팩을 관리하는 (상대적으로) 단순한 턴 기반 게임이다. 당신이 제 2 차 세계 대전 전체 싸울하지만 돈하려면 t 복잡한 규칙이나 메뉴를 배우는 시간을 보내고 싶어, 이건 당신을위한 게임이다. 기갑 군단. 코 타쿠 검토 기갑 군단. 코 타쿠 검토 기갑 군단. 코 타쿠 검토 기갑 군단은 새로운 게임이 아니다. 그것은 2011 년부터하고, 모든에 (충실한 리메이크하지만 더이 놀라운 선택을 보일 수도 충돌 더 WORLD 읽기 읽기하지만, 월드 인 컨플릭트는 매우 좋은 전략 게임이다 s의. 이 사이 어딘가에 장르에 자리를 선택합니다 블리자드의 혼란 직접 및 총 전쟁의 큰지도 전술과 손톱, 지속적으로 작은 규모의 반응과 광범위한 전략적 문제를 모두 과세. 그것은 또한 당신이 t은 종종이 가장 심각한 얻을 돈 그것에 이상하게 바보, 사랑스러운 느낌을 가지고 s의 피로 캠페인 내레이션에 알렉 볼드윈의 잭 도너과의 1989 설정. XCOM 2 그 이상 - 더 - 상단 부착에서 장르의 내가 XCOM 2t 생각 didn를 임의의 여지가 첫 경기 개선 남아 있었다. 어떻게 잘못 . 즉, 스텔스 / 가시성 시스템을 추가 전략적 메타 게임을 연마 크게 당신이 뭔가 큰 이상을 만들 수있는 게임의 영화 감각을 증가시켜. XCOM 2를 켭니다. 코 타쿠 검토 XCOM 2. 코 타쿠 검토 XCOM 2. 코 타쿠 검토 I을 지구상에서 가장 느린 XCOM 플레이어로 사용됩니다. 그런 다음 XCOM이 일어났다. 더 엠파이어 II의 더 나이를 읽기 읽기 : KINGS OF AGE는 심지어 현대 스타 크래프트 II와 Kharak의 사막까지, t은 어떤 게임을 생각하는 돈. 전통적인 RTS 모델 내에서 엑셀 구축하고 왕의 시대보다 더 배포 할 수있다. 지도의 규모, 당신이 만들 수 군대와 요새에 대한 강조. 모두는 완벽하게 함께했다. 당신은 호기심이 다시 경우 2013 HD 리메이크는 좋은 충실. HONORABLE 내가이 게임을 사랑하고, 그들은 모두 우수 (과 전략 게임의 다른 유형의 대표) 다시 생각 언급하지만, 그들은 단지 나오지 않았어 t 꽤 컷을합니다. 철 III, 스타 크래프트 II, 배너 사가, 센타 우 루스 자리 알파, 커맨드 컨커 레드 얼럿, 워크래프트 III, 유로파 유니버설 IV, 시드 마이어의 식민의 마음입니다. 이상 빠릅니다은에 (또는 해제) 인터넷 최고의 물건에 대한 코 타쿠의 추천입니다. 당신은 적이 28 베스트지도 기반 전략 보드 게임은 아마 보드 게임을 좋아하는 경우 플레이 절대로 당신은지도처럼, 당신은 거의 확실 재생 위험을했습니다 가능성도 외교와 전에 카탄의 정착 자 등 고전을했다. 이러한 모든 훌륭한 게임이 있지만, 그들은 지금까지에 놓치고 있었어요 돈. 우리가 주로 boardgamegeek에서 순위를 기반으로, 최고 28 나열했습니다 아래. 이는 거의 보드 게임 정보에 대한 궁극적 인 소스입니다. 당신은 적이하지 않는 한 이전에 재생되지 않습니다. 1. 황혼의 투쟁 설명 : 황혼의 투쟁은 음모, 명성, 그리고 소련과 미국 사이의 전쟁 가끔 플레어의 사십오년 춤을 시뮬레이션 두 플레이어 게임이다. 전 세계는이 두 거물이 자신의 이념과 삶의 방식에 대한 세계 안전을 만들기 위해 싸워야되는 단계이다. 이 게임은 제 2 차 세계 대전의 잔해 위에 두 개의 새로운 스크램블 등 유럽의 폐허 속에서 시작되며, 미국은 서 남아 1989 년에 끝납니다. 그것은 빠른 재생, 낮은 복잡성 게임이다. 게임 맵은 플레이어가 자신의 초강대국에 대한 동맹국 및 제어 할 시도에 영향을 단위를 이동하고 행사 이니 시대의 세계지도입니다. 다른 카드 기반의 게임과 마찬가지로, 의사 결정은 최고의 하나의 카드와 지속적으로 제한된 자원의 황혼의 투쟁의 이벤트 카드 지정된 단위를 사용하여 게임에 세부 사항과 풍미를 추가하는 방법을 도전이다. 그들은 쿠바 미사일 위기와 핵 전멸의 위기에 세계를 가져왔다 등의 사건에 베트남과 미국의 평화 운동에 1948과 1967의 Arab - 이스라엘의 갈등에서 역사적 사건의 광대 한 배열을 커버. 서브 시스템은 게임 종료 핵전쟁의 가능성, 명성 함유 우주 경쟁뿐만 아니라 핵 긴장을 캡처합니다. 2. 테라 Mystica 설명 : 테라 Mystica는 간단한 게임 원칙과 관련된 약간의 운과 전략 게임이다 : 당신은 14 파벌 중 하나가 당신의 구조를 구축하기 위해 당신의 호의에 게임 보드의 풍경을 변환하려고 적용됩니다. 한편, 다른 플레이어에 근접 그것은 게임을하는 동안 몇 가지 이점을 제공하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더 확장 옵션을 제한합니다. 이 충돌은 테라 Mystica의 매력의 원천입니다. 14 교묘하게 설계 파벌, 각각은 고유의 특수 능력뿐만 아니라 교환 보너스 카드는 항상 재미있는 게임을 유지 가능한 게임 플레이의 많은 수 있습니다. 3. 마법사의 기사 보드 게임 설명 : 유명한 게임 디자이너에 의해 만들어진이 Vlaada Chvatil는 마법사의 기사는 캐릭터 개발, 음모, 그리고 독특한 게임 경험을 만들 수있는 칼의 충돌하는 혼합 에픽 탐험과 정복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땅을 정복 할 수 있습니다이 광대 한 세계에서 1 ~ 4의 영웅 (또는 빌리 언)으로 아틀란티스 제국의 신비한 세계를 입력 역사의 바퀴를 조종하고 모두 하나의 보드 게임이 흥미 진진한의 전설을 탄생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자비로운 지도자 또는 잔인한 폭군 중 하나 인에 의해 자신의 평판에 영향을 미치는 시골을 돌아 다니다로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 또는 협력 재생을 선택합니다. 다음 대열에 합류하는 단위에 영향을 당신의 힘을 사용하여, 더 강력한 주문과 능력으로 번역 명성과 경험을 축적. 당신은 영웅을 재생하고 사람들 사이에서 호의를 얻거나 당신은 4 황동 설명 내에 숨겨진 전설적인 유물 훔치기 위해 수도원을 파괴 할 것 : 18 세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Lancashire, 영국에 있습니다. 세계는 현대를 중세에서 변경하려고합니다. 이러한 변화는 산업 혁명 호출됩니다. 당신은 당신이 운하를 통해 이동하는 최선의 전략 빌드면 공장 새로운 발굴 운하가 더 간단한 대답이 없습니다 석탄, 아니면 철강 생산 기술과 연주 각 게임에 다를 것이다 발생하는 기회를 개발이야 어떤이 변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철도 기간이, 희망이 당신의 경쟁자의 코 아래에서 다음 기회를 날치기하는 시간에 투자 할 수있는 최고의 수익을 얻기 위해 노력. 황동은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돈을 벌 병참 게임이다. 그러나, 당신은 또한 특정 당신이 황동 독특하고 끝없이 매혹적인 만드는, 지속 가능한 창조 다시 산업을 확인해야합니다. 영광 설명 5. 경로 : 여섯 시간 찰스 S. 로버트 상 수상자, 테드 Raicer가 설계 한 영광의 경로는, 플레이어가 승리와 중앙으로 1918 년에 1914에서 실수 한 군주와 보안관의 신발 한 단계 씩 할 수 있습니다 힘은 당신이 그들의 장군과 영광의 혁신적인 게임 시스템의 경로로 테스트를 거쳐야 전략적 능력은 당신이 모든 극적인 사건을 다시하게 찾을 수 귀하의 정당한 두 선수를 이기기 위해 내부 라인의 장점과 제국 독일군의 전투 기술을 사용해야합니다 차 세계 대전 6. 파워 그리드 설명의 : 게임의 목적은 힘을 가진 대부분의 도시를 공급하는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여전히 충분한 재산을 유지하면서 최대의 효율성을 위해 당신의 식물을 업그레이드 그것에게 지속적인 투쟁을, 석탄, 석유, 쓰레기, 또는 우라늄 같은 (매우 가치있는 풍력 / 태양 광 발전소를 제외하고) 자신의 공장에 전력을 공급하기 위해, 원료를 취득해야합니다 신속하게 저렴한 경로를 얻을 수 있도록 네트워크를 확장합니다. 7. 전투 사령관 : 유럽 설명 : 전투 사령관 차 세계 대전의 유럽과 북아프리카 극장에서 전술 보병 전투를 다루는 카드 기반의 보드 게임 시리즈입니다. 다른 플레이어는 연합군 (여기에 러시아와 미국 영국 프랑스와 미래의 확장에 연합 미성년자)을 명령하면서 한 선수는 (나중에 분할이 첫 경기 이탈리아와 축 미성년자 독일) 축 역할을합니다. 전투 사령관의 첫 번째 게임은 미국 독일과 러시아 군을 묘사 유닛 카드와 역사적 시나리오를 포함한다. 시리즈의 두 번째 게임은 영국 프랑스와 이탈리아 군에 대한 카드 카운터, 역사적 시나리오를 제공 할 것입니다. 각 게임은 6-12 역사적 시나리오뿐만 아니라 롤 등의지도 구성 인력 구조와 전투 상황의 거의 끝없는 다양성을 제공 자신의 시나리오 시스템을 포함한다. 전투 사령관에 대한 리플레이 값이 매우 높다. 전투 사령관의 게임 플레이의 엄격한 순서가 없습니다. 8. 황혼의 제국 (제 3 판) 설명 : 황혼의 나이가 한 번 더 은하계에 분산된다. 깨진 제국은 한 번 더 다시 위조해야한다. 어두운 공간에서 숨겨진 힘은 고대의 주장을 만들기 위해 나아 올 것이다. 전쟁은 공간을 가로 질러 분노한다. 비밀 조약, 정치 속삭임, 그리고 우회 플롯을 다시 Mecatol 렉스의 제국 도시의 홀을 통해 에코하여야한다. TI3은 행성 간 갈등, 무역, 그리고 권력에 대한 투쟁의 서사시 제국 건설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각각 전쟁, 외교, 기술 진보를 통해 제국의 왕위를 포착하고자, 고대 은하 문명의 역할을. 새로운 특대 가며 보드 타일, 미세 자세한 플라스틱 미니어처, 카드의 수백, 및 옵션의 거대한 복수, TI3 200 개 이상의 훌륭하게 조각 특대 플라스틱 미니어처 전형적인 TI의 단위 (지상, 거대한, 서사시 크기 상자에 출시 될 예정이다 부대, 순양함, Dreadnaughts, 캐리어, 전투기, PDS, 우주 부두)뿐만 아니라 두 개의 새로운 단위 (대규모 전쟁 일, 그리고 파괴자). TI3 새로운 특대 보드 타일, 400 개 이상의 카드, 황혼의 제국 우주의 알려진 모든 문명, 거의 모든 확장 규칙 및 구성 요소 이제까지 TI, 화려한 그래픽 점검 출판 및 설정 인상적인 풀 컬러 규칙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TI의 게임 플레이는 세련되고 독창적 인 디자이너 기독교 T. 피터슨에 의해 다시하게되었습니다. 새로운 디자인은 빠른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고, 훨씬 적은 다운 시간이 훨씬 더 적극적인 게임 경험에 선수를 포함한다. 또한 TI3 새로운 레이스 카드뿐만 아니라 새로운 지휘 체계를 이용하여 게임 그 자체의 구조에 극적 새로운 접근법을 포함한다. 당신은 반지 (초판) 설명의 황혼 9. 전쟁의 또 다른 시대를위한 준비 : 반지 보드 게임의 전쟁은 반지 부작의 톨킨의 주님의 웅대 한 전략 시뮬레이션입니다. 반지 원정대가 모르도르를 향해 진행하는 동안, 다크로드 사우론이 반지 운반자의 위치를​​ 찾기 위해 시도하고 자유 민족의 마지막 거점에 대한 그의 군대를 유발한다. 책, 문자와 요새의 서사시 맛에 충실한 게임의 흐름에서 중요한 역할을하고 행동의 주요 초점을 나타냅니다. A, 간단하고 재미 주사위 기반 자원 관리기구는 각 플레이어의 가능한 행동의 다양한 유형을 결정하는데 사용된다. 부드러운, 원래 기계는 원정대와 반지에 대한 사냥의 숨겨진 움직임을 처리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10) 콩 코디 설명 : 2,000 년 전 로마 제국은 지중해 주변의 땅을 지배했다. 국경에서 평화와 조화 지방 내부에 균일 법률 및 공통 통화로, 경제가 번창하고는 많은 도시에 걸쳐 확장으로 강력한 로마 왕조에 상승했다. 이들 왕조 중 하나를 안내하고 제국의 원격 영역에 무역 네트워크를 개발 식민지를 보내고 모두가 승리 CONCORDIA 등장 할 수있는 기회를 얻기 위해 그들의 호의에 대한 고대의 신들을 달래기은 2 로마 시대에 경제 발전의 평화로운 전략 게임이다 (5) 선수 나이 13입니다. 주사위 나 카드의 행운 대신, 플레이어는 전략적 능력에 의존해야합니다. 승리와 엘 그란데 될 것입니다 : 그들이 추구 어디서 당신이 그 (것)들에게 (11) 엘 그란데 설명을 앞지를 수하는 목표를 결정하기 위해 경쟁자를보고해야합니다. 그것은 각성의 시간입니다. 왕의 위치는 안전하지만 높은 귀족의 그랑는 자신의 영향력을 확대 본다. 따라서, 음모는 국가를 채 웁니다. 이들의 주요 무기는 Caballeros를에는 킹에 참석자입니다. 각 그란데 그가 그렇게 원하는 힘을 축적 배포 지방에서 모집 자신의 즐겨 찾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닌 칼, 하지만 교활하고기만과 펜싱, 공개적 영역으로하고 비밀리에 카스티요에 Caballeros를를 전송 전력의 그랑 투쟁. 이 전략 게임은 미묘한 전략이 필요하지만, 쉽게 배울 경기 시작 후 빠른 입학을 보장 소개와 함께 제공됩니다. 가장 강력한 그란데​​ 될 경기를 승리 현명하게 행동과 우선 순위를 선택합니다. 12. 명령 색상 : 고대인 설명 : 명령 및 색상 : 고대인은 고대 세계의 다시 싸울 서사시 전투에 당신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초점은 서부 지중해 카르타고와 로마의 권력에 대한 두 라이벌에 있습니다. 당신은 스키피오 아프리카누스 큰 로마 군대 이상 또는 한니발의 승리로 당신은 이동 및 정렬 할 때 싸울 수 모두 군대에서 자신의 단위의 새로운 전술로 한니발을 이길 것입니다. 명령 카드 놀이는 전쟁의 안개를 만들고 도전과 기회 모두 플레이어를 제공 행운의 요소를 제공하는 명령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신중 명령 카드를 재생하여 기회를 극대화해야합니다. 잘은 다양한 유닛에게 무기를 처리하고 지형이 승리를 결정하는 방법. 명령 및 색상 : 고대인의 Akragas Crimissos 강 Ticinus 강 호수 Trasimenus 칸나 Dertosa Castulo Baecula Ilipa과 자마의 전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3. 한니발 : 카르타고 설명 대 로마 : 역사상 가장 위대한 군 지휘관과 전략가 중 하나는 다시 한 번 로마 제국에 내려. 로마로 그를 얼굴과 북한에서 오는 침략을 밀어 시도하거나 당신이 당신의 전쟁 코끼리 꼭대기에 오르 수행 로마를 보여 마십시오 당신은 그들이 가장 사랑하는 보유 것을 걸릴 것 : 자신의 영토를. 커트 밀러의 모든 새로운 작품과 디자인이 1996 년에서 아주 인기있는 아발론 힐 버전의 재판이 게임은 (218)에서 제 2 차 포 에니 전쟁을 재 계산하기 위해 먼저 아발론 힐의 우리 인민에 출연 인기있는 카드 시스템을 사용하다 203 BC에 플레이어는 여러 목적을 위해 전략적 수준의 카드를 사용, 장군을 움직이는 새로운 군대를 부과, 전쟁에 관련된 지역의 정치적 통제를 얻고, 기존의 군대를 강화하고, 역사적 사건을 생성하는 단계를 포함한다. 두 군대가 전장, 전투 카드라는 카드의 두 번째 세트에서 만날 때, 우승자를 결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군사 및 정치 : 결국 두 선수는 모두 전선을 지배에 의해 승리를 추구합니다. 왕좌의 (14) 게임 : 보드 게임 (2 판) 설명 : 킹 로버트 바라 테온이 죽은이며, 전투 웨스 테로스 중괄호의 땅. 당신이 14 세까지를위한 설계 철의 왕좌를 주장 할 수있다, 왕좌의 게임 : 보드 게임 두 번째 판은 3 ~ 6 선수를위한 전쟁, 외교, 그리고 음모의 고전 게임이다. 조지 R. R. 마틴의 사랑 판타지 시리즈에서 잘 알려진 캐릭터의 제어를받는 플레이어는 영역의 지배를위한 싸움을해야합니다. 당신이 힘을 통해 전력을 설득력있는 연설과 함께 왕좌에 당신의 방법을 강요하거나, 전략 기획, 건방진 외교 및 영리 카드 놀이의 기회와 함께 귀하의 측면에 마을 사람들을 규합 것은, 이 게임은 당신에게 당신의 영향력을 확산 할 수있는 방법의 호스트를 제공합니다 웨스 테로스 이상. 15 Runewars 설명 : Runewars은 2 ~ 4 플레이어 정복, 모험, 판타지 제국의 서사시 보드 게임이다. 코리 Konieczka에 의해 설계, Runewars는 자원을 수집 군대​​를 제기하고, 중무​​장 도시에 포위해야 전투 및 지역 관​​리의 전략 게임에서 서로에 대한 선수 구덩이. Runewars는 베스트셀러 보드 게임 Runebound 및 하강과 같은 인기 판타지 우주에서 일어나는 : 어둠의 두 번째 판에서 여행 및 팬 - 좋아하는 영웅과 괴물 수십 자신의 역할을한다. 드래곤 룬의 전쟁은 시작되고, 하나의 진영이 승리 나타날 것입니다. 당신이 궁극적 인 전원 (16) 티그리스 유프라테스 설명 항에 어떻게 할 것인지 : 티그리스 유프라테스 강은 라이너 크니 지아가 설계 한 첫 번째 도시의 당시 고대 메소포타미아에서 설정 라이벌 왕조의 수상 경력이있는 타일 배치 게임이다. 2 ~ 4 선수 문명 토지에 대한 경쟁과 상업 농업 주택과 종교 사이의 균형을 위해 노력을 구축 통치자의 역할에 걸릴. 문명이 왕조를 성장하고 전략적으로 보드에 타일 지도자들과도 기념물을 배치하여 승점을 축적 사전. 문명 전쟁 지역 제한된 토지와 자원이나 영토에 대한 싸움을 강요하여 사람들 사이에 반란을 선동 수있는 다른 통치자를 통해 분화 할 수있다 성장. 그들의 문명 승리의 약한면에서 승점의 가장 큰 금액이있는 자. 17. 증기 설명 : 스팀에서, 당신은 철도를 구축하고 트랙과 역의 끊임없이 변화하는 네트워크를 따라 제품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마을을 업그레이드 트랙을 구축 기차를 개선하고, 가장 긴, 가장 수익성이 배달을 할 수있는 권리 물건을 잡아. 당신의 배달을 점수와 게임을 승리하기 위해 당신의 탐구에 투자 할 당신의 필요를 균형, 소득 또는 승리 포인트를 추가합니다. 스팀 아름다운, 양면 게임 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양쪽 맵 철도 시대의 시작 지형 도시 한 도시를 나타낸다. 북동부 미국과 인접한 캐나다의지도는 3 ~ 4 플레이어에 이상적이다. 스팀 설명 (18) 나이 : 놀라운 인기 증기 증언의 시대. 세계의 설명 (19) 철도는 : 역사의 연대기를 다시 작성하고 세계 최대의 철도 재벌과 함께 당신의 이름을 새기. 세계의 레일에 걸쳐 철도 제국을 구축하고 의표를 찌르다하고 상대를 책략으로 이기기 위해 금속과 기질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 세계의 철도, 이글 게임 확장 철도 시스템의 기본 게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내부에 포함 된 지원 및 영국과 웨일스 유럽의 철도 철도와 같은 일련의 확장 게임을 보충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구성 요소이다. 이러한 확장을 재생하려면이 상자의 구성 요소의 대부분 또는 전부를해야합니다. 이 철도 타이쿤의 업데이트 버전입니다. (20) 유행성 설명 : 네 질환은 세계에서 끊어진 그것은 인류가 전멸하기 전에 이러한 질병에 대한 치료법을 찾을 수있는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팀에 달려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캐릭터의 강점을 재생하고 질병이 계속 증가 발생으로 세계를 압도하기 전에 박멸 자신의 전략을 계획하고 함께 일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운전 전문가가 질병에 대한 치료법을 발견하는 데 필요한 연구 기지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과학자는 보통 5 대신을 치료하는 특정 질병의 4 카드를 필요로하지만 질병 밖으로 빠르게 파괴되고 시간이 촉박 : 팀도 잠시 치료법으로 병에 걸린 지역에서 감염의 조류를 막기 위해 시도해야합니다. 진정한 협동 게임은 모두 이길 경우 또는 모두 잃게됩니다. (21) 임페리얼 설명 : 국제적으로 운영 투자자들은 유럽에서 가장 높은 정치적 영향력을 목표로. 주는 크레딧으로 그들은 여섯 제국의 나라 영국, 독일, 러시아, 오스트리아 - 헝가리, 이탈리아, 프랑스 영향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국가들은 필사적으로 자신의 경제를 구축하고 군대와 함대를 살 돈이 필요합니다. 유럽​​에서의 성장 동력으로, 그들은 더 많은 세금을 수집하고 자신의 투자자들에게 자신의 상승 이익을 지불합니다. 여섯 제국 국가들이 다른 투자자의 영향을 변경 아래에 있기 때문에, 전략적 제휴와 충돌이 그들 사이에 발생한다. 때때로 이것은 심지어 전쟁을 이끈다. 플레이어는 국제적 배경에 머물 투자자를 운영 나타냅니다. 게임의 회전뿐만 아니라 다양한 국가에 재정적 영향을 부과 투자자 자신에 의해, 여섯 제국 국가에 의해 실행됩니다. 만 가장 강력한 제국의 국가 영향력을 얻고 자신의 투자에 최고의 수익을 얻는 투자자, 누가 게임에서 승리 할 수​​있다, 자신의 이익을 위해 유럽 외교에 영향을 미칠 수있다. 제국은 카드 나 주사위의 운이없이 도전적인 전략 게임이다. 제국 III의 22 나이 : 검색 설명의 시대 : 그것은 15 세기 후반이며 새로운 시대가 밝아된다. 인도에 새로운 무역 경로를 검색하는 동안, 탐험가들은 새로운 땅을 발견했다. 첫 번째 보고서는 이상한 생물, 이국적인 사람, 그리고 멋진 재산의 이야기. 선장과 모험가 금을 찾아 새로운 땅 무리. 그들은 신속하게 식민지, 군인, 상인, 선교사 한 종류 또는 다른 모든 추구 재산을 뒤에 있습니다. 식민지가 튀어 시작, 유럽의 위대한 국가 간의 곧 경쟁이 시작됩니다. 유럽​​ 설명 : 당신이 유럽의 일에서 전 세계적으로 히트의 새로운 버전을 타고하는 티켓과 유럽 전역 여행으로 새로운 기차 모험에 대한 준비가 탈 제국 (23) 티켓의 시대입니다 유럽 중 하나의 역할을 경이. 콘스탄티노플에 모스크바 리스본 에든버러에서, 게임은 턴 - 중 - 세기 유럽의 큰 도시에 타고 당신을 데려 갈 것이다. 더 많은 단지 새로운 맵보다, 티켓 큰 카드, 새로운 기차역 게임 조각, 그리고 화려하게 예시 게임 보드와 당신에게 일류 숙박 시설 업그레이드했습니다 타고있다. 원래처럼, 게임은 3 분 배울 수, 우아하게 간단한 남아 있고, 가족과 숙련 된 게이머 모두에게 호소. 타고 유럽으로 티켓이 완전 새로운 게임이며, 원래 버전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2 ~ 5 선수이며, 재생 30-60분 걸립니다. (24) 시드 마이어의 문명 : 보드 게임 설명 : 시간의 시험을 서서 제국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시드 마이어의 문명 : 보드 게임은 당신에게 전체 문명을 완벽하게 제어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유명한 역사적 지도자, 자신의 능력을 가진 독특한 문명을 담당하는 각각의 역할에 걸릴. 모듈 게임 보드를 탐색하고 세 길을 작업 할 때 승리 네 가지 경로 중 하나를 수행합니다. 시드 마이어, 문명에 의해 설계 환호 문명 비디오 게임 프랜차이즈를 기반으로 : 보드 게임 유사 싹 트는 제국의 제어에 선수를 둔다. 전략적 계획 및 정확한 실행을 통해 플레이어는 자신의 꿈의 문명을 성형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상대를 지배하는 가장 강력한 군대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또는 당신은 언젠가 당신이 당신의 문명을 이끌 선택 그러나 별을 여행하기 위해 기술 발전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위대함은 입지 조건을 항상. (25) 카르카손 설명 : 카르카손은 영리한 타일 누워 게임이다. 카르카손의 프랑스 남부 도시는 독특한 로마와 중세 요새로 유명합니다. 선수는 카르카손 주변 지역을 개발하고 회랑에서, 도시, 도로에 자신의 추종자를 배포하고, 필드한다. 지역을 개발하는 선수의 기술은 승리 누가 결정합니다. 이 게임은 5 선수 8 세까지 2입니다. 카탄 설명의 26 정착민 : 모든 시간의 가장 성공적인 게임 중 하나는, 카탄의 정착민은 카탄의 신화적인 세계를 배경으로 무역 및 건물 게임이다. 여성과 탐험의 사람들은 처음 두 정착촌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땅은 천연 자원이 풍부하다. 당신은 도로와 결국 도시가 새로운 정착지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카탄 바터 무역에서 우위를 확보에 성공하는 장면을 지배하고있다. 당신이 풍부하게 가지고 일부 자원은 다른 자원이 부족하다. 양모에 대한 광석, 당신이 당신의 현재의 건물 프로젝트에 필요한 내용에 따라 거래 목재 벽돌. 자원을 거래 당신이 바로 그 장소에서 타협을 발견하는 경우 전략적으로 진행하고 교묘 한 후 확률은 당신의 호의에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상대가 너무 똑똑. (27) 외교 설명 : 협상의 고전 게임은 교활하고 속임수가 돌아왔다. 협상, 제휴, 그리고 음모를 통해 미리 차 세계 대전 유럽을 통해 제국을 확장합니다. 양식 제휴 및 협상 대륙의 지배력을 얻기 위해 협력과 경쟁의 미묘한 균형에 의표를 찌르다로 반역 음모를 unhatch. 여러분의 성공은 주사위의 운에없는 경첩하지만 교활하고 영리. (28) 축과 연합군 1941 설명 : 1941 : 세계는 WAR 빠르고 편리한 AT IS : 축 및 연합군 1941 설정할 수 있도록 설계 이전 A A 역학보다 더 빠르게 재생과 스타일을 연주한다. 재생 시간은 2-1.5 사이의 시간을 실행합니다. 친숙한 기계 : 래리 해리스 (원래 게임의 창조자)에 의해 설계된대로이 게임은 A A 1942 2 판을 사용한다. 우리가 좋아하는 우리는 아래에 댓글을 남겨 목록에 추가 할 것입니다 무슨 게임을 알려 놓친 :이 목록은 초보자는 최고의지도를위한 하드 코어 보드 전쟁 게임에 가야 매우 적이있다. 당신 각하, 아무 맛이 없다. I의 그들이 정보를 전달하는 좋은 동안 당신은 그들이 사람이 그래픽으로 놀라운 대한 오해 것이 무엇없는 게임을해야합니다. 이 꽤 많이 당신이뿐만 아니라 언급 다른 게임에 간다. 당신이 아름다운 전쟁 게임을 찾고 있다면 당신은 세키가하라 또는 팔의 충돌에 의한 라 Battaille 시리즈를 왼쪽 놀란다. 당신은 내가 예술로지도의 일부를 고려해야 할 말을 고급 부장 게이머 인 돈 경우 본격적인 Festung 부다페스트지도를 볼 필요가, ASL는 반드시 t가 가장 할 수 없습니다. 베스트 종종 많은 사람들에게 호소하고, ASL 많은 게이머의 관심 (또는 기능에)이어야 초점을 맞춘 너무 레이저입니다. 나는 ASL 등이 목록에 같은 맥락에서 그 전투 사령관, 사실 더 좋은 게임이다 말을 위험을 무릅 것입니다. 그것은, 저렴 더 접근 게임, 아직 거의 모든 캡처 쉽게이야 ASL 나는 200 대신 20 페이지 또는 규칙에서 그 일을 믿을 수없는 시스템이야, 하지만 시스템은 전술 차 세계 대전 전쟁을 시뮬레이션하는 데 사용하는 사용과 유사하다 동안 수행 핵무기는 마당에 나무를 심을 구멍을 파고합니다. 상기되는 것을, 나는 t이 목록을 확인합니다. ) 테라 Mystica과 영광의 경로는 확실히 단어 초보자의 정의의 게임 초보자되지 않습니다. 이지도가 아닌 게임에 등장하는 가장 좋은 맵의 목록을 가지고 일이 최고의 게임의 목록입니다 그것을 통해 읽는 사람도 누구에게나 명백하다. 나는이 목록에 T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확실히 상위 10 IMHO에 있어야합니다. 윈스턴 처칠은 프랑스를 통해 비행기 창 밖으로 고개 이봐, 이것은 정말 멋진 비디오 게임을 만들 것 생각하면 장르가 처음 1938 년에 돌아 오는 길에 발명 한 최고의 PC 전략 게임 무엇 PC에서 최고의 전략 게임, 즉 무엇이든. 그 이후로 우리 인간은 서로 싸울 이유가 것처럼 싸움의 많은 다른 종류에 대해 시뮬레이션하는 일억 다른 전략 게임에 대해이 있었다. 총 전쟁 게임의 개별적으로 렌더링 된 블레이드의 문명 시리즈의 모든 것을 포괄하는 넓은 스트로크에서, 그리고 스타 크래프트의 멀리 떨어진 환상의 기술에 유로파 유니버설의 굽히지 사실적인 묘사에서, 장르는 올만큼 다양합니다. PCGamesN. 모든 PC 게임의 요구에, 저희 홈페이지에 자신을 통해 가리 킵니다. 돌연변이 반란, 로봇 반란과 시민들이 은하계에서 자신의 자리에 의문을 제기 할 외국인 텍스트의 발견을 기대합니다. 그것은 은하 롤 플레잉 게임 제국 시뮬레이션, 플레이어에 따라 옵션의 광대 한 배열을 수여 그들 고유의 편심 공간에서 살아가는 종을 만들 수를이야 그냥 4X 게임이 아니다. 당신은 그들이 싸우는 또는 농업 여부를 로봇에 의존 노예, 또는 하이퍼 지능형 도마뱀의 뒤에 내장 된 근본주의 사회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의미있는 의사 결정의 강력한 종 작성자 및 다수는 당신이 상상할 수있는 거의 모든 외계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것을 의미한다. 그리고이 모든 것을 뒷받침하는 탐사에 게임의 초점이다. 대부분의 공간 4X 게임 항성 간 여행하는 하나의 방법을 고수하는 동안, 스텔라는 당신에게 자신의 강점과 카운터에서 선택할 수있는 세 개의 각을 제공합니다. 하나의 게임에서, 은하는 hyperlanes의 네트워크가 될 수 있지만, 다음, 당신은 웜홀 방송국을 구축하고 은하계를 가로 질러 깜박이는 자신을 찾을 수 있습니다. 으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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