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11 July 2016

차익 거래 전략 nse






+

효과적인 차익 차익과 재고 당신의 이익은 두 개 이상의 시장과 차익 통해 UR라고 차익에 종사하는 사람 사이의 가격 차이에서 수익을 만드는 과정이다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투자자가 NSE와 BSE 동시에 거래되고, 특정 주식에 대한 BSE의 가격은 NSE의 거래 가격보다 낮습니다. 그 후 차익 말인가하면이 가격 차이에서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차익 하나의 시장에서 단일 자산을 구입하고 가격이 높을 때 나중에 다른 시장에 판매하는 단순한 행위 아니다. 오히려 당신이 시장 모두에서 두 트랜잭션이 동시에 수행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가격 변화의 시장 위험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모두 거래도 시장의에서 가격의 변화 이전에 완료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가격 변동의 위험을 제거합니다. 차익 거래는 일반적으로 채권, 주식, 파생 상품, 상품 및 통화 등의 금융 상품 거래와 관련된다. 합병 차익을 포함하여 차익의 다른 유형이있다. 전환 사채 차익. 규제 차익, 예탁 증서, 시 채권 차익 거래. 및 통신 차익. 수익성 차익이 수행하는 필수적인 몇 가지 전제 조건이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점 중 하나가 다음이 수익성 차익이 가능하다는 것을 가정 주어진 조건에 해당하는 경우, 동일한 자산은 다른 시장에서 같은 가격에 거래를한다. 두 자산은 동일한 시장에서 유사한 현금 흐름과 거래하지 않습니다. 미래의 알려진 가격으로 자산은 무위험 이자율로 할인되는 시장에서 특정 일에 거래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차익 거래에서 이익을 극대화하려는 경우 당신은 당신이 거래 자산이 전자적으로 서로 다른 시장에서 거래되고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그런 다음에야 당신은 효과적으로 실시간으로 거래를하고 전체 과정에서 이익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차익은 유익한 방법으로 효과적으로 당신의 이익 제한을 증가시킬 수 적절한 주식 시장 분석을 수행 할 때. 당신은 차익 거래에서 최대의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하기 위해 적절한 자산과 최고의 시간을 당신의 주식 중개인 또는 금융 자문을 참조하십시오. 우리의 패키지에 대해 알고하는 기회 사이의 값 차이를 활용하기 위해 거래일 동안 존재하는 경우 차익 거래는 단순히 유가 증권의 거래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5시 이후 오후 5시 전화까지 만 SMS를) 인도 주식 시장 팁 09899056796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시장 거래는 이내에있다. 차익 거래는 하루 종일 대부분의 일에 시장이 활성화 된 것을 일어난다. Arbritrage은 법적으로 허용된다. 사실 차익은 NSE BSE 교환에 매일 볼륨의 큰 부분을 담당합니다. 어떤 중심 시장 광고용 시장 광고용이라는 인도에서 발생하는 구매 및 두 개의 시장 간의 차액을 활용하는 다른 시장 (BSE NSE)에있는 동일한 시간에 동일한 보안을 판매하는 것을 포함한다. 시장 재정 거래자는 짧은 높은 가격 재고를 판매하고 낮은 가격을 살 것입니다. 이익은 두 자산 간의 스프레드입니다. 다음은 간단한 예입니다 : 당신이 RPL 600 주식을 소유하자. 하나 거래일 당신은 RPL은 NSE의 BSE와 145에 150에 거래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은 150에서 BSE에 600 주식을 매도 함과 동시에, 이 경우 145 당신의 이익에 NSE에 600 주식을 매입하는 경우 600 5.00 3000.00 이하 증권사입니다. 참고 :이 게시물의 신용이 게시물의 원래 witters에 가서 내가, 학비와 함께 차익에 대한 모든 detils을 할 arbritage 거래를 배우고 싶은 나는 더에 대한 차익 거래 t을 돈 (81) 응답 NSEGUIDE하지 않는 미래의 기회를 알고 싶어요 . 어디에서 어떤 기관을 추천 해주세요 델리 (NCR)에서 해당에 대한 문의 않습니다. PLS. 저를 우편으로 보내거나 (91) 9911328168 안녕 카란에 전화 해. sidha의 사우는 예를 의미 NSE ACC에 1190을 구입하고 1,195에 판매 광우병에 ulta의 사우는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NSE ACC에 BSE에 1196을 판매 구입 1196 요금은 확실히 같은 주식이나 상품에 대해 서로 다른 증권 거래소 사이에 다른뿐만 아니라입니다. 그것은 간 국가 내 국가 수있다. 자세한 내용은 sumitkanojia의 Gmail을 나에게 연락을 위해 나는 arbritrage 거래 기대하지만 너희들은 밖으로 youy 날을 제공 할 수 있다면 우리는 매우 helpul됩니다 두 개의 거래 계좌와 에브리 세부 사항을 열어야 할을 정렬 할 수 있습니다 경우 아직도 내가 몇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me..pls에 대한 안녕, 난 당신이 내가. I 나는 그것의 적절한 추측 내 사이트를 향상시키기 위해 물건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선택 돌아가려면 여기에 도착하여 내 웹 사이트를 방문 발견 느낌 차익의 절차를 제공 PL 최대한 빨리 답변 나는 친절 9833680380 안녕에 저에게 연락 차익 코르 내 자신을 등록하고자하는 아이디어 몇 가지를 사용합니다, 나는 차익을 알고 있지만 나에게 추가 정보를 plz. give. 친절하게 나를에 연락 : 940-435-8858 내가 차익 거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어, 당신은 몇 가지 세부 사항 또는 일부 lead..My 번호로 저를 제공 할 수있는 것은 내가 우리의 아카이브 연구 데스크를 검색 나에게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차익 거래에 대해 배우고 싶은 08086340253입니다 최저 P / E와 주식 리서치 TOP 년 7 월 14 일로 가장 높은 P / E와 함께 개인 훈련 TOP에서 100 주식을 2013 년 100 주식 기술적 분석을 기반으로 무료 전자 책을 다운로드 주식 리서치에서 DMA - 주식 이동 평균 그들의 오십일 위의 무역 기술적 분석 최근 댓글 수레 쉬 하이 CB에서 Techincals에 대한 귀하의 가이드 - 주식 리서치 차트 Pathsala에서 7 월 14 일, 2013 등. 들고 인포시스 1220 CE 16 / -. 15-07-16 ASHOKBHAI 위치 OPTIONS 호출에 대한 일중 호출합니다. 15-07-16 TAPAN CB SIR에 대한 일중 통화에서, 나는 JINDAL 철강을 가져왔다. 일중 통화에서 15-07-16 SENSEX 멋진 다음 주에 8450을 터치 것임. 15-07-16 모하메드 Minatullah 선생님에 대한 일중 전​​화에서 나는 초보자 너무 PLZ 날을 제안입니다. 우리는 당신에 대한 관심에서 - 당신이 좋은 저녁 kalikiri 안녕 CB 선생님을 투자하기 전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PLS 제공합니다. 또한 당신의 친절한 답변 선생님에 대한 15-07-16 메리 감사에 대한 일중 호출합니다. 15-07-16 prasadvsn27 안녕하세요 CB 특별 행정구가 sintex을 goodevening에 대한 일중 통화에서에서 개최합니다. 15-07-16하기 Akshay HI의 CB 선생님, A2Z 분기 결과에 대한 일중 호출합니다. 15-07-16 CB 안녕하기 Akshay에 대한 일중 호출에서는, 15-07-16하기 Akshay 안녕하세요 CB 선생님, RCOM에 대한 일중 통화 5.에서 약간의 저항이이 짧은 좋습니다. 15-07-16하기 Akshay 안녕하세요 CB 선생님, 1. 일중 통화에서 어떻게 SRSLTD MOSE입니다. NSE와 BSE 차익와 차익 거래를 이해 15-07-16 면책 조항 사용 제안에 대한 일중 통화에서 두 개 이상의 시장 또는 교환 사이의 가격 차이를 활용의 방법입니다. 인도 시장에서 주식은 당신이 한 대가로 주식을 구입하고 이익과 같은 다른 가방 차이에 판매를 활용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두 가지 주요 교류 NSE (국립 증권 거래소)와 BSE (봄베이 증권 거래소)에 상장되어있다. 우리는 차익 거래를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몇 가지 포인트가 있습니다. 1. 차익 당신은 같은 날 다른 교류에서 동일한 주식을 사고 팔 수 없습니다 장중 거래 비용 (와이즈)이 아니다. 당신이 NSE 오늘 재고 XYZ를 구입하는 경우는 같은 날 BSE의 주식 XYZ를 판매 할 수 없습니다 의미합니다. 당신이 할 경우, 당신은 당신이 판매 교환 공매도 처벌을 가질 수있다. 그것은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DP에있는 주식에 대한 차익 거래를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DP의 주식 XYZ가있는 경우 BSE에 동일하게 판매하고 가방뿐만 아니라 NSE의 이익을 구입하지만 당신은 장중 거래를하고 있지 않으며 그래서 당신이 비록 브로커로 전달의 중개를 지불 할 수 있습니다 현명한 같은 날 시간에 거래되고있다. 당신은 항상 차익이 의미하지 않습니다 모두 교류에서 몇 루피의 가격 차이를 보는 경우 2. 최근 트레이드 가격 차익에 대한 가격이 아니다. Weizzmann 외환의 예를보십시오. 우리는 차익 기회로 결론을 내릴 수있다 74.90,로 69.90로하고 NSE의 BSE의 가격을 볼 수 있지만 차익 거래 기회가 없다. 내가 왜 당신에게 설명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볼 수있는 큰 가격 번호는 교환 모두 그 가격은 거래 가격이 아니라 당신이 거래 할 수있는 가격을 의미합니다 마지막 거래 가격입니다. 당신의 가격은 어느 제안 가격이나 입찰 가격이 될 것이다. 나 간단한 용어 먼저 제안 가격, 입찰 가격과 마지막 거래 가격을 설명 할 수 있습니다. 행사 가격은 다른 사람들이 그들의 주식을 제공하는 가격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제안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입찰 가격은 다른 사람에 주식을 구매하고자하는 가격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입찰 가격에 판매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거래 가격은 제안 가격과 입찰 가격이 일치하는 가격이며, 무역 일어났다. 당신이 교류 모두에서 제공하는 가격과 입찰 가격을 보면 그래서 그들은 NSE에서 제공 가격 48 주가 74.90입니다 수 있습니다. BSE의 입찰 가격 50 주가 67.30이다. 당신이 거래를 실행하면 그럼 당신의 제안 가격은 74.90로 BSE와 NSE에서 입찰 가격 67.30을해야하고 당신이 높은 구매 및 손실이 아니라 이익 차익을 낮은 판매하는 것을 의미한다. 따라서 차익 거래는 거래소 중 하나에 더 높은 입찰 가격과 낮은 제공 가격이있는 경우에만 존재합니다. 소프트웨어가 실행 자동화 한 많은 큰 상인이 있기 때문에 3. 차익 거래는 우리가 약간의 차익 거래 기회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소매 투자자로서 수동 않을 것입니다하지만 당신은 수동으로 그 거래의 키를하려고하면, 기회는 사라질 수있다 이러한 차익 거래에 얼룩을지게하고하는 것은 그 거래를 실행합니다. 당신은 차익 거래를 파악하고 해당 프로그램 이길 수 있다고 생각하면 잘못이다. 당신이 당신과 교환하지만 큰 상인 사이에서 브로커와 거래하는 그 꼭대기에 교환 직접 액세스 할 수 그래서 그들은 t 일찍 이른 시간이지만 가격을 의미하는 돈. 그것은 소매 투자자가 차익 거래에서 거래 할 수 및 회로 당신이 당신의 DP에 재고가하고 교환 모두 회로를 명중하는 경우, 당신이 회로에서 구입하도록 선택할 수있는 경우 차익을위한 최고의 기회 것을 의미하지 않는 경우 가격이 낮 번 구매는 가격이 방금 구입 한 것보다 더 높은 위치를 교환 DP에서 주식을 판매 할 수있는 실행됩니다. 여기 꽤 시간이 다시 명예 인도에서 동일했다. 마지막 생각은 쌍 무역 실행 그들에 힘들 수 있기 때문에 낮은 볼륨 주식에 차익에 얼룩을지게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차익에 대한 질문이 있으시면, 아래 의견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나는 XYZ 100 주를 주식을 가지고 R을 샀다. 90 / - DP의 주식. 나는 차익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나는 NSE의 루피에서 백주 판매. 재고 90 RS 100 유지 가격. 10 / - 당신은 과세는 두 경우 모두 다릅니다 알다시피 주당 단기 자본 이득. PL 의견을 조언한다. 감사. 세금 계산은 이전 차익 100 주식의 당신의 유지를 기반으로합니다. 이 일 무역이 아니라 DP에서 판매하고 계산 FIFO 기반으로, 그래서 만약 (일명 먼저 첫 번째 아웃), 다시 구매로 구입 때 당신은에 따라 100 단위를 판매하는 과세 될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100가 다시 DP의 단위. 아직도 나는 돈이 t 과세에 대한 내 말을이에 세금 전문가와 상담 제안합니다. 프롬프트 응답을 당신에게 선생님 감사합니다. 선생님 좋은 기사. 나는 NSE와 BSE 사이의 거래를 이해 didnt한다. 어떻게 그것이 가능 하나 교환에 구입하고 또 다른 예에서 판매하는 것입니다 : 나는 루피에 구입합니다. BSE에 50 루피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내가 NSE Rushabh 내 위치를 커버해야 못해 NSE, 54, 당신은 같은 날 무역을 할 수 있지만 그렇지 않으면 t은 당신의 위치를​​ 커버해야하는 돈. 판매 된 수량은 당신의 예금 계좌에서 조정됩니다. 각하, 나는 5 년 동안 투기 그때 내가 때문에 높은 압력 종료했다 귀하의 의견에 동의합니다. 지난 5 년간 나는 풀 타임 상인 오전 투기하지 arbitragor되고있다. 중재를 할 수있는 혼자 광대 한 투기 지식과 덜 중개 및 고속 연결을 하나. 타이핑 속도. 한계 (시장 시간 후) 5 시간 동안 연구이어야. 비 자동 제곱. 배달을 복용 돈 전력은 당신이 날 몇 가지 전략을 아는 이메일로 보낼 수 있습니다 필수적이다. 우리는 또한 우리의 toughts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내 주소 relianceccc의 Gmail은 컴퓨터로 이메일을 보내는 경우 단지 기계입니다. 우리가 추측에 뇌와 경험이 있다면 우리는 컴퓨터를 이길 수 있습니다. 작은 투자자, 파트 타임 상인, 연결 속도가 느린 브로커 계정과 적은 돈 PPL은 중재를 피해야한다. 당신이 좋은 타이핑 속도가 있다면 당신은 Rs20,000을 벌 수 있지만 중재는 처음 2 ~ 3 년 동안 당신에게 rs10,000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게임으로가 아니라 돈을 위해 그것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승리하려고 돈을 만들기에 집중하지 않았다. 연령 요인도 중재에 매우 중요합니다. 당신이 40 세 뇌 전력이 주식에 속도가 느려집니다 교차하는 경우 죄송 이것을 말할 수 있습니다. 요인과 관련이 desikan 나이의 내가 차익에 대한 당신의 위의 문서를 읽을 수 있기 때문에 나는 상인의 수백만 느슨한 돈을 보았다. 내 눈을 사로 잡은 꼬추는 우리가 우리가 판매 트랜잭션을 수행 증권 거래소에 지불해야하는, 에 대해 말했다 페널티이었다. 지금, 당신은 내게 그 수수료가 계산되는 방법에 대한 공정한 아이디어를 줄 수 있다고 말했다 데. 요청 된 정보는 심지어 거래에 벌금을 지불 한 후 몇 달러를 만들 수있는 경우 이해하는 것입니다. 기대에 감사 하라구요. 아니 Sentil 당신은 하루에 20 개 이상을 할 수 없습니다와 같은 높은 벌금을 지불하는 주식은 내가 2 년 전 차익을 수행하는 데 사용하는 또 다른 무역 세션에 선생님 낮은 회로 안타 경우에만 돈을 벌 수있는 의미 않고 있기 때문에 일부의 그 일을 떠났습니다 이유. 나는 u는이 차익에 다시 입력 할 적절한시기라고 생각하십니까 다시 차익에 복귀 할 생각 해요. 예 선생님 plzz이 제안하는 경우 회사의 내가이 일 fo를 그들에게 접근 할 수 있도록 이름을 지정합니다. 당신 치라 치라에게 감사 할 no. s에 큰 타이핑 속도를하는 데 사용, 나는 그러한 작업을 인식하지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20 개 이상의 딜러, 10 년 이상을 모두 갖는 경험의 팀을 가졌하고, 우리는 이미 JM 금융, Religare, 활성 finstock, 퀀트, 기타, 우리는 현금-FO에서 다루고있는 및 현금 간 일한 각각 기금에 현금 및 주식으로. 우리가 CO-LO 또는 TBT에 너 한테 거래 (그리스어)에 관심이있는 당신은 저와 제 팀을 위해 어떤 사업이 있으면 저에게 연락. 안부, 프렘 09887464369 친애하는 미스터 Bhimani, 나는 자신이 Arbitrager으로 임명 얻을에 대한 규칙 및 규정을 알고 싶습니다. 모든 시험 한 SEBI에 의해 촬영 받아야한다는 것이다. 또한 행동하기 전에 인증서가 개인 필요한지 여부를 명확히하십시오 / 수행의 Arbitrager 나는 경우에 나의 클라이언트를하시기 바랍니다 방어하기 원하는이 시급하다. Prashant 판 디트 나는 계정의 주식 만 가능에 점 하나 차익 당으로 Arbitrager으로 임명되는 등 이러한 것을 인식하지입니다. 의 스톡 ABC는 NSE에 235에있다 가정 해 봅시다 그리고 스톡 ABC는 BSE 가격의 Diff (35)에 200입니다 그리고 내가 주식을 구입해야합니다 그리고 스톡은 T 이일 후 본인 계좌에서 올 것이다 본인 계좌에서 주식 ABC가 없습니다 이 시간에 의해 가격이 교류 사이에 직각으로 할 수있다. 이 경우 차익에 기회가 손실된다. 선물 차익에 선물 차익 안부, Maandhar 주식에 대한 주식은 무엇 차익하지 않고 당신이 주식을 살뿐만 아니라 미래에 같은 양을 판매하는 등 최대 또는 주식의 움직임 아래로 위치를 하나의 이익 및 판매하게 회피한다 다른뿐만 후 광장 오프 당신에게 이익을 제공하는 방법을 무엇에 따라 달라집니다. 나는 소매 구매자 (작은 투자자)입니다. 나는 어떤 어떤 종류의 차익을 해달라고. 나는 항상 NSE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나는 (NSE에서 구매하기 전에) BSE에 비교하지 않는다. 나는 선생님을 구입 할 때 난 내 메일 주소를 남길 수 있습니다 사용하는 응용 프로그램이 있어야 교환을 선택 NSE (또는) BSE 사이에 옵션을 구입하는 주식을 선택해야 우리가 메일 사촌 이상 얘기하지 못할 어떻게 와나가에 대해 많이 알고 유 도움을 PLS 및 올바른 방향으로 나를 인도 할 수있는 경우 증권 거래소. 그래서 내가 당신의 기사에서 이해하면 수동 차익 거래를 수행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내가 어떤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은 등등에 당신에게 브로커를 통해 구체적인 그러나 당신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계획이라면, 당신이 직접 NSE 창에 거래해야하지 뭔가를 제안 할 수 없습니다이를 위해 제안하는 소프트웨어를 제안 할 수 있습니다 중개을 피하십시오. 직접 교환 거래하려면이어야 5 억 루피의 거래 포트폴리오가 필요하고 그 금액에 대해 듣고, 나는 그것이 만일 개인 투자자를위한 아닙니다 확신했다. 그래서 유 메신저 새로운 나를 도와 주면 내가 THT 난에 서 있어야 .. 그것은 GRT 수 줘야 NSE에서 지난 2 months..i 작업 arbitrager..for로 GKN 증권에서 작동, 소매 투자자가 차익 선생님을 할 수 없음을 의미 광우병 또는 NSE 다리 .. Amitesh, 나는 당신의 질문을 이해 할 수 없습니다입니다. 당신이 BSE가 많은 다른 안 선택하더라도 우리는이 소프트웨어의 이름이, 내가 거래하는 동안 유지해야합니까 자료, NSE 자료 또는 BSE 자료 Amitesh, 나는 다음 NSE을 제안하지만 것입니다. 나는 t 그것을 사용 돈 때문에 소프트웨어를 기반으로하지 제안하고 있지만 NSE 후 첫 번째 경우에 내가 BSE에 구입 무엇 BSE 선생님 다음이 가능합니다 같은 날에 거래를 역 또는 난 아직도의 벌금을 지불해야 더 많은 거래 주식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 공매도. 당신이 어떤 일 교환에 반바지를 반대하지만 다른 교환 열어 구매 위치를 유지하는 경우, 당신은 t 지금 차익 하나를 수행하기위한 선생님 그래서 페널티를 지불해야 할 돈은 때 책 그의 4 거래 비용을 복구 할 수의 차이를 볼 수있다 가격은 일반적인 수준에있을 때 그 다음 거래를 역 차 우리가 할 수있는 모든 주식을 머무르고없이 원하는 이익을 얻을 그리고 수동으로 수행 할 수 없습니다. 심지어 선생님이 내가 주가는 약 150-200 비록 파에 오지 않는 가격 수준 BT 2 또는 3 RS의 차이를 발생 거기 가지고 일부 주에서 본 pls는 또 하나의 질문은 왜 것을하지 마십시오 있도록 때문에 차이와 중개는 차익 거래로 연결되지 않거나 다른 자동 거래 K thnx 기쁨은 모든 광산 케쉬있는 많은 선생님을 소프트웨어에게 이러한 기회의 유지 트랙을 가지고 펀치 많은 큰 선수가있다. 선생님은 내가 차익 그것은 전혀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리고 내가 문서에 설명 한 것입니다 없음을 easy. thanx stocks. is하지 적립 할 수있는 방법 u는 말해 stocks. can 차익 BSE와 ASE에 대해 알고 싶어요. 수레 쉬 bishnoi jangu gudamalani barmer 주권 선생님 내가 나에게 캄 karana chahta 후 KYA 카루를 arbitrege 내가 5 자금을 선택합니다 및 일부 노출을 갖고 싶어, 내가 MFS에 하시다면 기사를 읽고 세부 사항은 당신이 선생님 이메일을 보내해야합니까 PLZ email. send 말해 가치 중심의 자금, 나는 DSPBR의 midcap 펀드에 투자 할 예정이다, 하지만 당신은 아래에서 4 펀드를 선택 좀 도와주세요 수 있습니다 : - 1. 프랭클린 인도 유망 2. HDFC 지분 3.quantum 장기 주식 4. DSPBR 지분 5. 상호 펀드를 선택에는 로켓 과학이 없기 때문에 템플턴 인도의 성장 6. 템플턴 인도 자본 소득 7 ICICI의 PRU의 발견은 내 독자들에게 먹이를 숟가락과 자신의 선택을 themselve을하지 않으려는, midcap 9 프랭클린 인도 프리마 Ajinkya을 선택 8.sundaram . 그냥 ValueResearchOnline를 통해 각 카테고리에서 최고의 펀드의 몇 가지 중 하나를 선택 간단한 규칙을 따라 당신이 그들의 주식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다가오는 시간에 더 잘 수행 할 것이라고 생각 하나를 선택합니다. 내가 당신을 위해 그들이 할 경우, 당신은 다시 한번 다시 몇 달의 시간을 다시 평가할 때 붙어됩니다. 고맙습니다 당신의 reply..I가 나 자신을 다하겠습니다 위해. I 내가 바른 길 1. 큰 모자 템플턴 인도 자본 소득 (외국인 지분의 노출 값 기반의 접근 방식) 완벽한 선택 오전뿐만 아니라 고려 여부를 말해 myself..just 펀드를 선택합니다 HDFC 최고 200 펀드뿐만 아니라. 많은 고맙습니다 난 HDFC의 상위 200 위에 HDFC 자산을 선호하는 단지 AMC의 반복을 피하기 위해, 내가 선택한 템플턴 인도 자본 소득과 프랭클린 인도가 같은 AMC에서 비록, 그들은 모든 aspect..R에서 u는 제안 다르기 때문에 내가해야 중요하지 않습니다 HDFC 자산 내 포트폴리오 펀드 이름에 HDFC 톱 200 모두 또는 동일한 펀드 집이있다. 중요한 유일한 것은 과거 실적 및 향후 전망입니다. 어떻게 내가 5 개 이상의 자금을 통해 UR 의견들이 다양 화에 도움이로 최소 1이고 많은의 최대입니다 investment..what SIP에 대해 너무 많은 생각에 자금없이 우리가 투자해야하는 최소 수 있어야합니다. 나는 3 큰 모자, 중간 및 작은 캡, 상품 펀드를 선호와 내가 하나 더 추가해야한다면 그것은 금 관련 펀드 것입니다. 좋은 기사 감사합니다. retial에서 참가자가 차익을 통해 어떤 이익을하는 u는 무엇을 제안 할




No comments:

Post a Comment